시작페이지 지정 / 즐겨찾기 추가
게임뉴스 게임매니아 게임소개 커뮤니티 쉼터&갤러리 자료실 On매니아
유머&엽기 | 게임스크린샷 | 게임동영상 | 동영상 Life | 친구/연인/가족 | 함께보고픈사진
애니/만화 | 얼짱/몸짱/레이싱걸 | 연예인/스타 | 디카/폰카 | 정말 궁금해

 게임 스크린샷 |

포인트 - 글등록: 10점(12시간내 3개) / 코멘트: 1점
엽전 - 글등록: 7냥 / 코멘트: 3냥


Category :
추억의게임 디아블로1
추억의게임 디아블로1
ㅡ,ㅡ니똥;  날짜: 2007.02.25 18:18:11 조회: 6,133 추천: 19




처음화면입니다 ㅎㅎ 시디 앞면에 붙어있는그림이죠 ㅎㅎ



마을입니다 ㅎㅎ 첨에 디아할때는 마을에서 뱅뱅돌았다는 ㅎㅎ



겜블하는녀석이죠 -ㅅ- 의족하고다녓지만 디아2에서는 시체로 등장한다는 ㅋㅋ



인벤창입니다 ..;;딱히 좋은템은 아닌듯? -ㅅ-;;



싱글플레이라 아템뿌려도 상관없음 ㅋㅋㅋ



로딩화면입니다 ㅋㅋㅋ 로딩할때 시디읽고 난리를 냈죠 ;;;



케이브던젼입니다 ㅋㅋ 체인라이트닝쓰고있습죠 -ㅅ-;; 디아1에서는 직업에상관없이
능력치만되면 책을줍거나 사서 레벨1방식으로 배울수있었습니다 ㅋㅋ



대주교 라자루스를 처치하면 마지막 층으로 가는 문이 열립니다.





헬던젼의 마지막 로딩입니다 ㅎㅎㅎ



디아블로입니다 ㅋㅋ 이름이 다크로드라 되있네요 -ㅅ-





엔딩장면중 하나입니다 ㅎㅎ 너무어두워서 밝기조정했는데 밝게해도 저정도로 나온다는;;

디아블로를 제가 초등학교3학년때해봤는데 뭐가뭔지도 몰라서 무서움도 못느끼겠군요
하튼 정말 많은 추억이 담긴 게임이네요 제가 최초로한 rpg게임입니다 ㅎㅎ



노래는 tamia의 officially missing you입니다 ㅎㅎ


테드
2보다 깔끔해보이는 그래픽 2007-02-25
18:23:15

 


부쳐인가 그거 잡을때 진짜 후덜덜 거리면서 잡았는데 2007-02-25
18:29:07

 


참방앗간
영웅전설3/4 이미지.....ㅎㅎ 2007-02-25
19:21:49

 


세르잔
부쳐는 그냥 철창으로 끌고와서 문닫고 파월...ㅡㅡ;;; ㅎㄷㄷ;; 2007-02-25
19:44:37

 


ㅡ,ㅡ니똥;
테드//그래픽도 더 깔끔한것같고 현실감이 좀 더있었죠 ㅎㅎ... 달리기나 속도면에서도
디아 2에 비하면 엄청나게 느렸다는 ㄷㄷ;;

참방앗간//분위기가 아무래도비슷했겠죠 ㅎㅎ 그래픽면에서는 영웅전설이
아기자기한편이니 아무래도 디아랑은 먼듯 ㅎㅎ...
2007-02-25
19:53:37

 


3년후
베넷 하구있는데..ㅋㅋ 랩14.....
시디키가 없어서 베넷이 무료져 ㅎㅎ
2007-02-25
20:02:31

 


아프리카친구
친구네 집에서 잼나게 하다가 죽어서 친구한테 "야 이거 죽었어 어케하냐?"
친구 왈 "다시 키워" -ㅅ-;;
2007-02-25
20:06:00

 


ㅡ,ㅡ니똥;
3년후//ㅋㅋㅋ 베넷되죠;; 근데 사람이 없다는 ㅠㅠ... 97년만해도 사람이바글거렸는데
디아2나오자마자.. 사람이 뚝뚝 떨어져 나갔다는...;

아프리카친구//ㅋㅋㅋ 아무래도 죽으면 -ㅅ- 아템이 다 떨어져나가니까;;;
2007-02-25
20:10:13

 


쵸코고양이
저은 디아1 아는 친구가 어떤분에 컴퓨터 수리점에서 하는거 봤어요 근데 라이트닝 사용 장면 보고 입에서 와 하고 소리가 ㅋㅋ 2007-02-25
23:07:42

 


ㅡ,ㅡ니똥;
쵸코고양이//당시 저도 디아 1할때 그래픽보고 정말 실제(?)같구나 하고 느꼈는데 ㅋㅋ
저런그래픽이 나올수있을까하고 생각했는데 지금 다시 보니 영.. ㅋㅋㅋ
역시 디아블로도 게임의 역사를 간직하고있는거 같네요 ㅋ
2007-02-25
23:39:08

 


리볼버
디아블로1 맨 처음할때 첫던전인 지하묘지로 가는게 무서워서 재대로 못했던 기억이 ㅎㅎ 2007-02-26
00:00:28

 


Johnny
올만에보내요..ㅋ 컴퓨터 처음살때 깔려있어서 정말 재미있게했던게임.. 이틀만에 끝판깨버린..ㅎㅎ 두번이나깻네요.. 전 전사로했는데.. 활로하시다니..대단하시네요 피통도적으실텐데..ㅋㅋ 옛날생각나게하네요 추천누르고갑니다 2007-02-26
00:05:33

 


ㅡ,ㅡ니똥;
리볼버// 음악이 정말 음산했었죠 ㅎㅎㅎ... 관뒤지면 아템뚜둑떨어져나오고
첫던젼에 해골 나온다는 ㅋㅋ

Johnny// 활로하기 초반엔 무지 힘들었죠 ㅜㅜ 피통이적었고 무조건 무빙사냥해야
했으니 ㅋㅋㅋ
2007-02-26
00:17:27

 


진협스
저도 중학교때 디아블로1을 재밌게 해봤는데,이제는 추억의게임이 되었네여.
디아2도앞으로 5년~10년사이에는 추억의게임이 될 듯 싶네여.
2007-02-26
09:49:23

 


교복보이
디아1 첨에할때 넘 무서워서 형하고 같이했던.. ㄷㄷ

문여는게 어찌나 무섭던지 -ㅁ-;
2007-02-26
12:05:15

 


RyuGan
아... 디아 1.. 정말 아이템 좋앗엇는데
이거는 컴터를 바꾸면은 그 계정이 안들어가지데요...
2007-02-26
12:16:02

 


갯생키
저두 이거 무서워서 접었는데-ㅁ-;; 제 친구는 저거 미봉상태로 테크노마트에
내놨는데 안팔려서 3년째 묵히는 중 ㄹㄹㄹ
2007-02-26
12:26:28

 


ㅡ,ㅡ니똥;
진협스// ㅋㅋ 그렇겠죠 디아2도 이제 추억의 게임이 될텐데 ㄷㄷ;;

교복보이//저도 동감 ㅋㅋㅋ 문열때 ㄲㅣ익~하는 소리 -ㅅ-;;; 문을열면
갑자기 몹이공격하고;; ㄷㄷ;;

RyuGan// 그런가요;;; 저는 처음듣는말;;

갯생키// ㅋㅋㅋ 저는 2000년도에 샀는데 -ㅅ-;;; 지금 다시 시디를 보니
완전 깨끗하네요 ㅋㅋ 옛날 초딩때는 RPG게임이라는 개념을 몰랐기땜에 -ㅅ-;;
잠시 하다 바로 접었거든요 ㅋㅋ 저 스샷은 최근에 한거구요
2007-02-26
12:37:37

 


13월의사랑
정말 잼썻는데 모든RPG의 시초가 된 겜 후덜덜 2007-02-26
14:01:49

 


니뽄삘
분위기는 디아1이 헐 무서웠었는데.....어두컴컴한곳에 적들이~...
처음왕이 벌쳐였나 뭐였나 기억이 가물가물 그놈이 디아2엑트1에서 누구의 형제였던걸로 기억되고~ 그리고 위트의 의족나오는곳~ 거기서 디아1 대장장이 스미스가~ 어떻게 저렇게 된골가........ㅠ.ㅠ 그리고 도박꾼 위트는 죽어서도 돈이 많아서 돈을 많이떨구는군욜~~
디아2엑트1 보스 안다리엘이 디아1 아마존 이라던데 사실인가욜??

한국엔 왜 저런 2d게임을 못만들었을까 ㅠ.ㅠ
2007-02-26
14:51:04

 


몰라유a
지금 현재 3000원.. 판다는;;; ㄷㄷ 살까 ㄲㄲ 디아2 2007-02-26
17:12:59

 


나츠키
옛날 마지막왕국이 생각나네. 2007-02-26
17:49:40

 


ㅡ,ㅡ니똥;
니뽄삘// 흠 글쎄요 ㅠㅠ 자세한 정보는 저도 잘 몰라서;; 근데 캐릭한번보니
안다리엘 삘(?)도 나는듯하네여 ㄷㄷ;;

몰라유a// 3000원이라;;; 제가 살때는 10000원에 샀는데 내 7처넌 ㅠㅠ.....

나츠키// 마지막왕국이라 ㅋㅋ 비슷하기도 하네요 -ㅅ-ㅋㅋ
2007-02-26
17:58:17

 


하늘높이
저보석을 자기한테 박아서 자기가 디아블로 되는건가?
내가 생각하는 스토리 --
2007-02-26
18:58:22

 


운도형밴드
자신의 머리에 박는게 맞구요 2에서는 원더러로 등장하고 디아블로가 되니
하늘높이님이 생각하신 스토리가 맞죠 ㅎㅎ
2007-02-26
19:11:58

 


이불펴시고
작년에 친구가 디아블로 시디가 있길래..

오리지날에 헬파이어까지...다 깔아서 했는데
재미있더라구요
오기였는지는 몰라도 물약을 한번도 안먹고 깨보자! 라는 목표로
피약 한 10개 마냐약 10개정도만 먹고 깼던 기억이 나네요
2007-02-28
15:01:29

 


ㅡ,ㅡ니똥;
이불펴시고//당신이라말로 지존 -_-b 2007-02-28
17:04:27

 


이불펴시고
그런데 월래 그런거인지 몰라도..
어둠의 군주 죽이면 바로 동영상 나오던가요?
쓰러지자마자 동영상이 떠서 당황했었는데...
2007-03-01
13:51:55

 


skdlzl
디아블로 저거 아버지한테 전화로 아버지 디아블로2좀사오세요

햇더니 사온것이 저거였음,,,,,,,

아버지께서 하신말,,,,,,,,,,,,

2나1이나똑같다 그냥해라 뷁 ...
2007-03-02
18:35:21

 


창세매니악
댜2 스토니필드의 그 포탈로 들어가는 마을이 댜1의 마을이죠;;
크.. 예전 댜1 배냇 몇년전인가 멘렙50일때있었는데;; 제 친구가 50찍었었죠;;
기사로 마법갈기고
2007-03-03
11:06:42

 


디아1은 스킬같은거 횟수있지않나?? 전에 할때 스킬 횟수다달아서 뭐지이건 ㅋㅋ 이러면서 그냥 때려쳤던거 같은데 2007-03-03
11:23:02

 


카구츠지
횟수제한은 아이템에 달린마법이구요. 마법을 배우면 횟수제한 같은건 없어요 2007-03-04
15:55:00

 


오리도리탕
...처음했을대 무서워했던 게임입니다.그때는 어렸기 때문에 하핫;
친구에게 어찌어찌 빌려서 했던게임.
2007-03-10
22:23:09

 


  추천하기   목록보기

번호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41207 캐릭/아템/마법 자랑  [S4] 클럽전대비 팀보이스  [1]  토르팩트 2008/03/20 0 5885
41206 캐릭/아템/마법 자랑  [이터널시티] 지금까지쓴 최고의 아이템``저격  [1]  AC밀란 2008/03/20 0 9210
41205 혈투/보스  [던파]사탑패치.  [3]  망연 2008/03/20 1 7552
41204 기타  S4리그 터치다운 잘하는법 없나요 ㅠㅠ  [1]  방학특강 2008/03/20 1 4181
41203 캐릭/아템/마법 자랑  [아바] 분대장 작렬!  [2]   2008/03/20 1 4960
41202 캐릭/아템/마법 자랑  AVA] 전 리플에 신경쓰지 않습니다. 부담 갖지 마시고 클릭하세요.  [5]  아프리카친구 2008/03/20 3 4575
41201 캐릭/아템/마법 자랑  [S4 League] "뭐 입지" 이러고 있습니다.    E-Sens 2008/03/20 0 4527
41200 유머/엽기  테일즈 보스 무섭다..  [1]  마루마루 2008/03/20 1 7321
41199 캐릭/아템/마법 자랑  [S4 리그]제길 또졌어!!!!  [1]  보라색 2008/03/20 1 4242
41198 캐릭/아템/마법 자랑  [S4리그] 전 대인배라서  [3]  루시 2008/03/20 2 4212
41197 캐릭/아템/마법 자랑  [레퀴엠] ㄷㄷㄷㄷ  [2]  항상마지막 2008/03/20 2 4622
41196 캐릭/아템/마법 자랑  [D&F] 밑에스샷에이어...  [3]  돈쫌앤파이터 2008/03/20 2 4993
41195 캐릭/아템/마법 자랑  [D&F] 나의슬픈 강화들의 스샷들 공개하겟습니다!~  [4]  돈쫌앤파이터 2008/03/20 2 6228
41194 캐릭/아템/마법 자랑  [D&F]또 강화가 시작되었지  [4]  돈쫌앤파이터 2008/03/20 0 5282
41193 캐릭/아템/마법 자랑  던파]하늘성 헬에서 나온 에픽...  [5]  산타나 2008/03/20 1 7192
41192 캐릭/아템/마법 자랑  [판마]판마하면서  [4]  구데기 2008/03/20 1 4429
41191 기타  [던파] 10시 지낫는데  [10]  ‡아름드리‡ 2008/03/20 7 5429
41190 캐릭/아템/마법 자랑  던파 ] 격가 아바타 내나름 이쁜 셋팅 +ㅅ+  [3]  켄신 2008/03/20 2 6743
41189 캐릭/아템/마법 자랑  [이터널시티] 지금까지느 쓴 섭 최고의 샷  [5]  AC밀란 2008/03/20 3 6274
41188 캐릭/아템/마법 자랑  [트라비아] 50찍고 새스킬  [1]  토르팩트 2008/03/20 1 7086

    목록보기   다음페이지 1 [2][3][4][5][6][7][8][9][10]..[2061]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zero
온라이프존 시즌3가 오픈 하였습니다.
최신 게임 정보를 확인 하실려면
온라이프존 시즌3로 이동하세요. [클릭!]

본 사이트에서는 2008-03-21 이전 자료만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정보는 시즌3의 최신 정보입니다.
회사소개 | 제휴문의 | 보도자료접수 | 광고문의 | 유저문의 | 온라이프이용약관
온라이프존의 각 게시판에 올려지는 게시물들은 회원들이 직접 올린 것이며,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Copyright 2001-2007 OnLifeZone.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