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지정 / 즐겨찾기 추가
게임뉴스 게임매니아 게임소개 커뮤니티 쉼터&갤러리 자료실 On매니아
유머&엽기 | 게임스크린샷 | 게임동영상 | 동영상 Life | 친구/연인/가족 | 함께보고픈사진
애니/만화 | 얼짱/몸짱/레이싱걸 | 연예인/스타 | 디카/폰카 | 정말 궁금해

 게임 스크린샷 |

포인트 - 글등록: 10점(12시간내 3개) / 코멘트: 1점
엽전 - 글등록: 7냥 / 코멘트: 3냥


Category :
[십이지천] 사냥터까지 가는길.
[십이지천] 사냥터까지 가는길.
초록섬  날짜: 2007.04.16 22:14:43 조회: 3,747 추천: 8



평균연령대 37세의 초고연령게임 십이지천.

자세력은 초보한테 물약값도 그냥 주고, 마을에서 외치기로 뭐 물어보면 웬만하면 답변해줄

정도로 매너가 좋지만 타세력한텐 개쓰레기초딩짓을 합니다--;

덕분에 타세력은 절대 그냥 정파,사파,마교라고 부르지 않고

쥐,모기,돼지로 비하해서 부르고 잘되는 꼴을 보네요.


^-^メ캬~
뭐 쟁게임은 다 그러려니하고 살아야죠 ㅎㅎ. 와우든 다덴이든 하는짓보면 유치함 ㅋㄷ 2007-04-16
22:22:16

 


えるです。
1주일에 100만 든다길래 해봤는데...

그 방법이 마음에 안들어서 접어버린........
2007-04-16
22:52:40

 


dmscjf
잼잇나요 ??

저도 할까말까 생각중인데 시험기간이라 흠 ,,,,

잼잇으면 하구요 !!
2007-04-16
23:28:29

 


Lyn팬
우리 아버지도 했었는데 ㅎㄷㄷ.. 2007-04-17
00:04:49

 


낙화
피케이장 갔는데. 고수한테 죽었다고 뭐라하는거랑 똑같네요. 2007-04-17
18:51:37

 


-_-전기똥
뇌옥.. 2007-04-17
21:21:21

 


LaLaLa
뭐..쟁이면..다 감수해야 하는....와우도 정말..서로 하는 행동이 똑같으면서 욕하는... 2007-04-18
01:01:32

 


그래도 십이지천은 나은거임. RF는 저렙피케이하면 완전 공공의적으로 봄 2007-04-18
08:18:29

 


지아야
전에 쪼까 초고렙이었는ㄷ[ㅔ,,, 접어버린...ㅠ.ㅠ 2007-04-19
00:13:40

 


엘로이크
그렇게 해야 게임이 재밌는거 아닌가요 -_-;

적대세력한테 좋게 대하면 뭐가 전쟁게임인지 -_-
2007-04-25
00:39:20

 


  추천하기   목록보기

번호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41207 캐릭/아템/마법 자랑  [S4] 클럽전대비 팀보이스  [1]  토르팩트 2008/03/20 0 6747
41206 캐릭/아템/마법 자랑  [이터널시티] 지금까지쓴 최고의 아이템``저격  [1]  AC밀란 2008/03/20 0 9965
41205 혈투/보스  [던파]사탑패치.  [3]  망연 2008/03/20 1 8254
41204 기타  S4리그 터치다운 잘하는법 없나요 ㅠㅠ  [1]  방학특강 2008/03/20 1 4680
41203 캐릭/아템/마법 자랑  [아바] 분대장 작렬!  [2]   2008/03/20 1 5579
41202 캐릭/아템/마법 자랑  AVA] 전 리플에 신경쓰지 않습니다. 부담 갖지 마시고 클릭하세요.  [5]  아프리카친구 2008/03/20 3 5186
41201 캐릭/아템/마법 자랑  [S4 League] "뭐 입지" 이러고 있습니다.    E-Sens 2008/03/20 0 5102
41200 유머/엽기  테일즈 보스 무섭다..  [1]  마루마루 2008/03/20 1 7929
41199 캐릭/아템/마법 자랑  [S4 리그]제길 또졌어!!!!  [1]  보라색 2008/03/20 1 4799
41198 캐릭/아템/마법 자랑  [S4리그] 전 대인배라서  [3]  루시 2008/03/20 2 4749
41197 캐릭/아템/마법 자랑  [레퀴엠] ㄷㄷㄷㄷ  [2]  항상마지막 2008/03/20 2 5135
41196 캐릭/아템/마법 자랑  [D&F] 밑에스샷에이어...  [3]  돈쫌앤파이터 2008/03/20 2 5576
41195 캐릭/아템/마법 자랑  [D&F] 나의슬픈 강화들의 스샷들 공개하겟습니다!~  [4]  돈쫌앤파이터 2008/03/20 2 6819
41194 캐릭/아템/마법 자랑  [D&F]또 강화가 시작되었지  [4]  돈쫌앤파이터 2008/03/20 0 6016
41193 캐릭/아템/마법 자랑  던파]하늘성 헬에서 나온 에픽...  [5]  산타나 2008/03/20 1 7928
41192 캐릭/아템/마법 자랑  [판마]판마하면서  [4]  구데기 2008/03/20 1 4953
41191 기타  [던파] 10시 지낫는데  [10]  ‡아름드리‡ 2008/03/20 7 6020
41190 캐릭/아템/마법 자랑  던파 ] 격가 아바타 내나름 이쁜 셋팅 +ㅅ+  [3]  켄신 2008/03/20 2 7328
41189 캐릭/아템/마법 자랑  [이터널시티] 지금까지느 쓴 섭 최고의 샷  [5]  AC밀란 2008/03/20 3 6915
41188 캐릭/아템/마법 자랑  [트라비아] 50찍고 새스킬  [1]  토르팩트 2008/03/20 1 8372

    목록보기   다음페이지 1 [2][3][4][5][6][7][8][9][10]..[2061]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21 Zeroboard / skin by zero
온라이프존 시즌3가 오픈 하였습니다.
최신 게임 정보를 확인 하실려면
온라이프존 시즌3로 이동하세요. [클릭!]

본 사이트에서는 2008-03-21 이전 자료만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정보는 시즌3의 최신 정보입니다.
회사소개 | 제휴문의 | 보도자료접수 | 광고문의 | 유저문의 | 온라이프이용약관
온라이프존의 각 게시판에 올려지는 게시물들은 회원들이 직접 올린 것이며,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Copyright 2001-2007 OnLifeZone.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