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지정 / 즐겨찾기 추가
게임뉴스 게임매니아 게임소개 커뮤니티 쉼터&갤러리 자료실 On매니아
유머&엽기 | 게임스크린샷 | 게임동영상 | 동영상 Life | 친구/연인/가족 | 함께보고픈사진
애니/만화 | 얼짱/몸짱/레이싱걸 | 연예인/스타 | 디카/폰카 | 정말 궁금해

 게임 스크린샷 |

포인트 - 글등록: 10점(12시간내 3개) / 코멘트: 1점
엽전 - 글등록: 7냥 / 코멘트: 3냥


Category :
[던파]마지막 최강의 무기..썹당 한개 있을까말까한 16강무기
[던파]마지막 최강의 무기..썹당 한개 있을까말까한 16강무기
z  날짜: 2007.06.19 20:36:24 조회: 8,806 추천: 22



- ㅅ-..후훗..국보급 스샷이라..퍼갈땐..댓글 달아요


유이
방무댐이...-_-;;; 하...부럽다.... 2007-06-19
20:38:23

 


z
- ㅅ-역시나..저런템들은..현으로 ..200이상 2007-06-19
20:40:04

 


유이
16까지올린것도 신기하지만...15에서 16을 지른 그 용기가...정말 대단함...-_-;;저거 지를때 로또를했으면...;;;; 2007-06-19
20:41:32

 


z
...로또는 20강까지 지를 확률 정도 된답니다^^ 2007-06-19
20:42:11

 


타마마
흠 저희 디레지에 서버에 +19 바람의두루마기가 있는데..

추가방어가 61퍼센트였던가..

으흠..
2007-06-19
20:43:04

 


유이
허걱 -_-;;19방어구...추방61%....대미지가 들어간다는거야머야;;
(하지만...방무댐은 방어무시니...-_-;;그다지...)
2007-06-19
20:44:01

 


Suck
힐더서버 여러게 있던데.. 2007-06-19
20:46:46

 


기루†
안톤서버 한번 플레이 해보신지는 모르겠지만..

14?15? 넘처납니다 빈말이아니라 타도 와보세요

넘쳐납니다 가끔가다 16보구요 ' ㅅ'
2007-06-19
20:59:05

 


십삼번박지성
진짜 멋지군요 ㅡㅡ.. 2007-06-19
21:04:43

 


≥∪≤On
짤짤만 해도 쩔가능하겟다... 2007-06-19
21:36:39

 


GB_미도반
대략 뒤져보면 16강이상무기도 꽤나 많죠ㅋ

카인섭에도 19바람의 두루마기있습니다ㅋ 지금은 잘모르겠네요

18에이스하의나 머 걍 말이필요없음-_-ㅋ
2007-06-19
21:41:06

 


우울해TOT
아이템베잉 16 루드 350에 팔던ㄷ ㅔㅎㅎㅎ 2007-06-19
21:45:02

 


루시퍼
디레에 18아티 유명했었는뎀 2007-06-19
22:05:14

 


무쿠무쿠
19바두는 키리가 먹었다던데요.

아닌가.
2007-06-19
22:20:11

 


바람의미소
전에 라디오에서 17강있다고했는데.... 16강....이 국보급?
내가봤던 18강은 무슨급일까나~
2007-06-19
23:14:08

 


이카리신지
기본적인 매너는 지켜주시죠 아이디는 지워주셔야 할꺼 아닙니까.. 2007-06-19
23:27:59

 


아르케
몰라.... 뭐야.. 그거 .. 무서워.... 2007-06-20
07:02:31

 


가흔
아마 20강까지 가능이였죠? 20강이후는 모르겠고.. 운영자가 든게 20강 이였으니.. 2007-06-20
09:26:33

 


귀공자
루드더잭?? 암튼 같은 16인데 공격력이 조금 차이가 나네요 -0- 2007-06-20
10:08:56

 


펑크메이커
방어구고강이 무기고강에 비해 효율이 떨어진다고생각하시는분들계시는데..안그렇습니다
마방고강으로 마방 108만나오는분실험했엇는데 개편전엘마 결투장에서 14어퍼였나 13어퍼였나
14엿던걸로 기억 엘번다키고 헬버풀차지 데미지 400나온다고 합니다..방어무시라고해서 감소가안되는건 아닙니다;;머랄까 방어무시지만 데미지가 감소한다는- -;
2007-06-20
13:06:21

 


다찌마리
난 저기까지 안깨지고 갔다는게 신기함.. 지르는 용기보다 -.-;; 2007-06-20
15:27:29

 


루크랜서드
펑크메이커// 개편전 엘마는 추가 댐 형식이라 무기 대미지 별 상관 없는대요 ㅇㅇ 지능빨임
개편전 엘마와 개편후 엘마의 차이는 블레와 대페의 차이와 같음 그리고 방어구 고강이 무기 고강에 비해 결장 효율이 떨어지는건 사실임. 방어구 고강 15셋 찬분이 13강 데페헤드샷에 떡실신된경우도 많이봤음
2007-06-20
16:03:23

 


쇼미더머니
그런데 왜이렇게 자기꺼도아닌데 막자랑하면서 글쓴이까네 ㅇㅇ 2007-06-20
17:03:24

 


악플러
루크랜서드 // 그래도 무조건 추가데미지만 붙은건 아닐텐데요
상관이없다니.. 그런 소리는 첨들어봄
2007-06-20
17:17:37

 


교복보이
저것들 전부 강화버그때 띄운거아닌가여?

강화버그때 띄우고 칼레이도 돌린거아님?
2007-06-20
18:58:45

 


순두부찌게
던파 라디오에서 17아간조 있다는걸 들어봣는데......... 2007-06-20
22:13:17

 


술안주
요즘 강화템이 강화템입니까 짱깨들 핵돈풀어서 만들어서 매니아에 팔고
우리나라사람들 핵써서 돈벌어서 만들어서 팔고 다시 사고 난장판 -_-;;
2007-06-21
03:42:35

 


루크랜서드
악플러// 거의 상관 없었음 ㅇㅇ 개편전 엘마의 대미지는 강화에 영향을 거의 안받을 정도임 13어퍼와 10혼지의 대미지 차이가 불과 100-200사이로 나던 시절 ㅇㅇ 가격차이는 10배 이상
개편전 엘마는 스킬추가댐 형식이었지 퍼센트가 아니었음 즉 힘위주의 런처에서 퍼센트댐위주의 데페로 개편된것과 비슷한 효과임 ㅇㅇ 개편전 엘마는 누누히 말하지만 지능셋으로 대미지를 올린거지 방무댐이랑은 전혀 상관 없음
2007-06-21
08:49:17

 


바드의길
국보급이라 ;;;;;;;; 2007-06-21
18:05:56

 


k0h88
입여지는 20강이스니....국보까진... 2007-06-21
18:09:00

 


세루
+17 거너 무기 봤음 =ㅅ = 2007-06-21
21:55:16

 


경민1
루시퍼님 ㅋㅋ 전섭 아티 최대가 17강 도 않나왓음ㅋㅋ 최대가 지금 14~16 사이 정도임
멁 알고 나 말하새요
2007-06-21
23:44:39

 


보라색、
레벨이 41인데 16루드를.. 돈이 좋은거여 2007-06-22
18:42:37

 


한화천경
헐;;;20강 만들려면 100억분의1 정도 되나요?ㅋ 2007-06-22
22:53:10

 


니마굿
유물 : 마리드의 와일드와펑 20작 방무뎀 5000 넘어간다는.. 2007-06-23
10:16:41

 


血劍
20강 하크 뜨는걸 눈앞에서 확인한 저로서는 뭐 ㄱ- 2007-06-23
12:17:55

 


미튄퇴깽이
경민1님 ㅋㅋ 너나 모르면 깝치지 말죠. 디레섭에 18아티 있었습니다. 모르면 깝 ㄴㄴ
=그리피스= 라는 분이 가지고 있었는데 문제는 19지르다가 날라갔따는게 문제지만 ㅋㅋ
지가 모르면서 아는척 하긴
2007-06-23
16:41:44

 


루시퍼
미튄퇴깽이// 답변 감사 ㅋㅋ 2007-06-23
18:09:12

 


철가면
저런거 현으로 사는사람은 돈이많나 2007-06-24
11:46:21

 


z
..- ㅅ-사는사람은 돈이 많다죠 2007-06-25
06:42:30

 


inven™
니마굿// 지존이심 와일드 와펑이 아니라 와일드 펑크 인데..ㄷㄷ

음냐..그나저나 내 마펑은 2천 꼴아 박았는데도 계속 초기화니..에효
2007-06-25
14:47:48

 


z
...하하..던파의 명언이 있다죠..강화로 성공한자 강화로 실패한다. 2007-06-28
19:06:41

 


뚱이달려
전 +21 짤도 봤어요 ㅡㅡ 뭘캐 자랑이라고 ㅡㅡ 2007-07-15
20:50:07

 


사랑은로딩중
국보급스샷은 어디에있나요? 2007-07-15
21:45:29

 


  추천하기   목록보기

번호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41207 캐릭/아템/마법 자랑  [S4] 클럽전대비 팀보이스  [1]  토르팩트 2008/03/20 0 5952
41206 캐릭/아템/마법 자랑  [이터널시티] 지금까지쓴 최고의 아이템``저격  [1]  AC밀란 2008/03/20 0 9289
41205 혈투/보스  [던파]사탑패치.  [3]  망연 2008/03/20 1 7600
41204 기타  S4리그 터치다운 잘하는법 없나요 ㅠㅠ  [1]  방학특강 2008/03/20 1 4218
41203 캐릭/아템/마법 자랑  [아바] 분대장 작렬!  [2]   2008/03/20 1 5003
41202 캐릭/아템/마법 자랑  AVA] 전 리플에 신경쓰지 않습니다. 부담 갖지 마시고 클릭하세요.  [5]  아프리카친구 2008/03/20 3 4642
41201 캐릭/아템/마법 자랑  [S4 League] "뭐 입지" 이러고 있습니다.    E-Sens 2008/03/20 0 4575
41200 유머/엽기  테일즈 보스 무섭다..  [1]  마루마루 2008/03/20 1 7373
41199 캐릭/아템/마법 자랑  [S4 리그]제길 또졌어!!!!  [1]  보라색 2008/03/20 1 4286
41198 캐릭/아템/마법 자랑  [S4리그] 전 대인배라서  [3]  루시 2008/03/20 2 4250
41197 캐릭/아템/마법 자랑  [레퀴엠] ㄷㄷㄷㄷ  [2]  항상마지막 2008/03/20 2 4659
41196 캐릭/아템/마법 자랑  [D&F] 밑에스샷에이어...  [3]  돈쫌앤파이터 2008/03/20 2 5040
41195 캐릭/아템/마법 자랑  [D&F] 나의슬픈 강화들의 스샷들 공개하겟습니다!~  [4]  돈쫌앤파이터 2008/03/20 2 6277
41194 캐릭/아템/마법 자랑  [D&F]또 강화가 시작되었지  [4]  돈쫌앤파이터 2008/03/20 0 5341
41193 캐릭/아템/마법 자랑  던파]하늘성 헬에서 나온 에픽...  [5]  산타나 2008/03/20 1 7272
41192 캐릭/아템/마법 자랑  [판마]판마하면서  [4]  구데기 2008/03/20 1 4474
41191 기타  [던파] 10시 지낫는데  [10]  ‡아름드리‡ 2008/03/20 7 5466
41190 캐릭/아템/마법 자랑  던파 ] 격가 아바타 내나름 이쁜 셋팅 +ㅅ+  [3]  켄신 2008/03/20 2 6791
41189 캐릭/아템/마법 자랑  [이터널시티] 지금까지느 쓴 섭 최고의 샷  [5]  AC밀란 2008/03/20 3 6325
41188 캐릭/아템/마법 자랑  [트라비아] 50찍고 새스킬  [1]  토르팩트 2008/03/20 1 7183

    목록보기   다음페이지 1 [2][3][4][5][6][7][8][9][10]..[2061]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zero
온라이프존 시즌3가 오픈 하였습니다.
최신 게임 정보를 확인 하실려면
온라이프존 시즌3로 이동하세요. [클릭!]

본 사이트에서는 2008-03-21 이전 자료만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정보는 시즌3의 최신 정보입니다.
회사소개 | 제휴문의 | 보도자료접수 | 광고문의 | 유저문의 | 온라이프이용약관
온라이프존의 각 게시판에 올려지는 게시물들은 회원들이 직접 올린 것이며,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Copyright 2001-2007 OnLifeZone.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