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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피니티] 무한다굴 무한린치 무한감동
[인피니티] 무한다굴 무한린치 무한감동
BiOrTs  날짜: 2005.10.20 06:06:45 조회: 3,190 추천: 0



확실히 레벨업과는 무관한 게임이다

액션게임 답게 액션 하나로 승부를 거는 게임

인피니티를 해부 해보자



먼져 캐릭터

현재는 6명의 캐릭터가 나와 있으며

게임 시작시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는 4명이다

외의 2명은 게임을 해서 돈을 벌어 구입해야 한다

하지만 물론 벨런스를 위해 돈을 주고 구입하는 캐릭터가

특별히 강하게 만들어져 있지는 않다

인피니티의 캐릭터들에 좋고 나쁨은 없으며

캐릭 간의 장단점만 있을 뿐이다



쥬르



파워형 캐릭이다

외모와는 정 반대로 인피니티 캐릭터들 중

최강의 데미지를 자랑하며

쥬르의 필살기에 맞게 되면 쫙쫙 달아대는

자신의 HP를 보며 정신착란에 빠지게 된다

하지만 공격범위가 짧고 스윙이 느리기 때문에

장거리 선수의 선두주자 키리우스나

타 캐릭들의 빠른 약공격에

속수무책으로 당할 때도 많다



엘리나



이것저것 가장 균형잡힌 캐릭으로 평가받고 있다

공격범위는 길지 않지만 약공격이 상당히 빠르며

툭툭 몇대 치고 이어지는 필살기 패턴은

쥬르의 원스윙 쓰리강냉이도 무색하게 만들곤 한다

초심자 분들에게 가장 추천을 많이 하는

사용하기 편한 캐릭터 이기도 하다



키리우스



글쓴이의 주 캐릭이며 다른 캐릭은 사용하지 않는다

물론 제일 좋아서가 아니며 갖다받친 루나가

있기 . . . . 때문이다 . . . . .

역시나 적시나 언급할만한 특징은

어마어마한 공격범위다

백호와 비교한다면 몇배나 긴 공격범위를 자랑한다

수많은 적들이 몰려와도 키리우스 하나면

전부 다 동시에 눕혀버릴 수 있을 정도이다

그러나 공격판정 범위에 공백이 있기 때문에

코앞의 적은 스치지도 못하는

애로사항이 꽃피기도 한다

키리는 코앞에 적이 있을 시

허튼짓은 몰매의 원인이 될 뿐이며

무조건 잡아야 한다

그 외에 답이 없다

긴 공격범위의 패널티로

가장 느린 공격 속도도 가지고 있다 . . . . .

타 캐릭터들의 강공격과

키리우스의 약공격의 속도가

비슷할 정도

강공격은 오죽하겠는가

허수아비나 다름없는 호위병들에게도 강공격 모션중

허를 찔리는 경우가 허다하다

게임을 처음하는 분들은

반드시 기피해야 할 녀석이다

앵간히 짜잉난다



백호



공격범위가 가장 짧은 캐릭이다

대신에 뭘 해도 한템포 빠른 면모를 보이며

1:1에서 강점을 보인다

반대로 대규모 전투에선

눈에 띄는 활약을 하기가 거의 불가능 하다

키리우스 혼자 1~10명을 패는 중

백호는 1~5명이 한계이기 때문이다



알렉시아 (구입 캐릭)



필살기 하나로 승부의 승패를 결정할 때도 있을 정도

점프공격도 비난이 끊이질 않을 정도로

고성능이라 하루종일 점프만 해대는 유저도

상당히 많다

단 한 유저에게 타겟팅 되 스토킹을 당하게 되면

점프공격도 못하고 헛점투성이의 연속기를 갈겨대다

벌러덩 누워버릴 수 밖에 없다

이때 일어나 발동되는 마법진 주의 . . . . . .



카인 (구입 캐릭)



정말 말 많은 캐릭이다

백호의 업그레이드 버젼이라 할 수 있는데

이 캐릭 하나만은 벨런스 붕괴의 조짐을 느끼게 한다

똑같은 실력의 백호유저와 카인유저가 붙는다면

카인이 훨씬 유리하다

카인의 기술중 가장 욕을 많이 먹는게

페클러 스텝이란 기술인데

워낙에 빠르게 치고 들어와

눈으로 보고 대응할때는 도져히 방어가 불가능한 기술이다

예측을 해 방어한다 해도 그 뒤 바로 잡아 버리는

극악무도함을 보여준다

이러저러한 이유로 백호를 하려는 유저들은

모두 카인을 구입해버리는 실정이다



좀 더 자세하게 벨런스에 대해 얘기해 보자면

게임을 때려치게 만들정도의 언벨런스는 없다

카인이란 녀석도 대인전 앞에서는 무릅을 꿇으며

대인전에서 진가를 발휘하는 키리우스도

1:1 앞에서는 불리한게 사실이다 (느려터져 . . .)

뭐 실력차에 의해 캐릭 간의 상성도 무시될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유리한 점들이 있다는 것이다

총 24명의 캐릭터를 등장시킬 계획이라니

벨런스는 앞으로가 더 중요할 것이다



현재 인피니티에서 할것이라곤 대전밖에 없다

오로지 모여 두둘겨 패고 끝나고가 반복 될 뿐이다

공식 홈피의 게시판에도 퀘스트를 만들어 달라는

요청이 종종 보이고 있는데

이것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인피니티의 미래는 없다

고 본다


Mu
쥬르 므흣 므흣 므흣 므흣 2005-10-20
10:21:42

 


DioXin
대전게임에 퀘스트를 도입하기보단, MOD의 세분화를 통해서 다양성을 강조하는게 차라리 낫다고 생각됨

건즈온라인이 대표적 예지만, 오히려 퀘스트가 도입되면 대전게임으로써의 뚜렷한 색깔마저 잃게되지 않을까 싶음
2005-10-20
13:20:42

 


적풍
차라리 저같음 서바이벌 모드; 에 예를 들자면 뭐 진삼국무쌍처럼

몹이 개때같이 나오는데 그걸 다잡고 살아남아라! 뭐 이런거

참 재밌을꺼 같은데요? ㅎㅎ 필살기 함 쓰믄 50명씩 죽어나가서

'아군의 사기가 올랐다~' 뭐 이런문구도 나오고 ㅎ
2005-10-20
15:19:29

 


오빠왜이래
차라리 그런 퀘스트 보다는 지금은 최고 3:3 까지 밖에 않되지만

6:6이나 8:8 이런 쪽으로 좀더 "대규모"쪽으로 가면 좋을 것 같은데..
2005-10-20
15:57:50

 


무적골돈
최고 4:4 일텐데 -0-; 2005-10-20
19:02:26

 


∑반쪽사랑™
솔직히 대전게임으로 장시간 플레이한다는것자체가 말도안된다고 생각하네요.
보통 대전게임같은데에 퀘스트나오면 혼자 진행하는형식이던데
(그랜드체이스에서 같은 같이하는 퀘스트를 도입하자는건가..;)

그체같이 같이 하는거면 글쎼요;;; 대전게임이라는 이름이 무색할듯싶은데. 원래 대전게임하는이유가 서로 죽이면서 스트레스 푸는거잖아요

근데 보통은 스트레스가 쌓이더군요 ㅡㅡ;;; 자꾸 죽다보면 더 화나는;

퀘스트는 좀그렇네요 몇판하면 질려서 안하다가 나중에 하게된다

이런 온라인게임이야말로 최고의 게임아닐지
2005-10-20
19:19:10

 


할수있을까
24명의 캐릭터라니 처음 듣는 이야기인데
사실이라면 기대되는군요..
모드의 세분화건 퀘스트의 추가건..
앞으로 많은 컨텐츠의 추가가 있을것이라고 하니
기대해 봐도 좋을듯 합니다
2005-10-20
21:32:01

 


알카네스™
무한대전 무한반복 무한노가다


인 피 니 티! ! ! !


그리고 타격감도 별로임.


라키온에비해 현저히 떨어지는 스펀지타격감 굿
2005-10-23
19:3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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