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지정 / 즐겨찾기 추가
게임뉴스 게임매니아 게임소개 커뮤니티 쉼터&갤러리 자료실 On매니아
자유게시판 | 온프 세상만사 | 이제는말할수있다 | 함께보아요
게임커뮤니티 | 묻고답하기 | 온라인친구

 온라이프 세상만사 |

포인트 - 글등록: 10점(12시간내 5개) / 코멘트: 1점
엽전 - 글등록: 10냥 / 코멘트: 3냥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 게시를 거부합니다. 2007.03.27.10.55분 이후
광고 게시의 경우 제 50조의 7규정(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 게시의 제한)에 의거 스팸 대응처리합니다.

해수욕장 개똥녀(?)…피서객들 틈 강아지 안고 물놀이 '눈살'
해수욕장 개똥녀(?)…피서객들 틈 강아지 안고 물놀이 '눈살'
에릭칸토나  (Homepage) 날짜: 2006.08.01 11:14:35 조회: 5,484 추천: 47

- SiteLink #1 : 다음


지루한 장마가 그치고 모처럼 여름다운 더위가 시작되어 가족과 함께 깨끗하고 새롭게 단장한 부산 송도해수욕장을 찾았다.

30일 낮 12시께 도착한 해수욕장은 서서히 몰려드는 사람으로 입구는 조금 붐비는 상황이었다.

30여 년 만에 해수욕을 하기 위해 가족과 함께 송도 해수욕장을 찾은 가슴은 뭉클하기까지 했다. 돌아가신 부모님과 함께 했던 구름다리, 케이블카, 다이빙대 등을 연상하고, 대신동에서 친구들과 함께 뛰다 걷다하며 찾은 추억 등이 새삼스레 또올랐다.

아내와 아들에게 아버지의 소중한 추억들을 이야기해 주며 준비해간 음식들을 맛있게 먹고 있는 중에 개를 안고 가는 젊은 여인이 보였다.



작지않은 개를 어린애들도 수없이 많이 즐겁게 뛰노는 해수욕장에 가지고 오는 모습이 불쾌하였다.

그것도 잠시, 내 눈앞에 펼쳐진 모습은 가히 상상을 초월하였다. 부부인듯 조금 전에 보았던 여인이 개를 안고 물 속에 들어 가서는 서로 주거니 받거니 개를 가지고 장난 하는 게 아니겠는가!

잠시 짧은 시간도 아니고 내가 본 시간만도 1시간은 족히 된다. 튜브를 타며 엄마 아빠와 손잡고 즐거운 물놀이를 하는 어린이들, 추억의 송도해수욕장을 나이든 동생들과 함께 찾아 튜브를 밀며 즐겁게 노는 노숙녀분들, 그 가운데서 개를 가지고 두 사람이 서로 주고 받거니 하면서 개와 함께 물놀이를 하다니….

애들이 놀라고 노숙녀분들의 인상이 어두워지고.

이 광경을 본 주위 모든 사람들이 한마디씩 하였다. 혐오와 비위생적일 수도 있는 개를 만인이 사용하며 즐거이 보내는 해수욕장에 데리고 와서 같이 물놀이를 하다니.

모처럼 송도 해수욕장을 찾은 감회가 새로왔기에 좋지않은 기분을 억누르고 가족들 앞에서 즐거운 표정으로 마무리하고 그냥 집으로 돌아왔지만 공중도덕, 더불어 사는 모습, 남을 배려하는 마음 등에서 찜찜함을 떨치기 어려웠다.








댓글의견
5151개 개 데려올 수 있다 // 개 데려올 수 없다 5700개


당신은 ????
                                      



불량감자
무개념이네 개가 똥이라도 싸면 어칼라고 ? 2006-08-01
11:22:29

 


마법선생네기
그럼 개는 더위피하러 어디로 가야하지? 2006-08-01
12:12:12

 


깔롱쟁이
그러니까 무개념가족 개똥녀지 2006-08-01
12:52:58

 


그림자의왕
근데 솔직히 개 키우는사람들은 데려와도 된다 한표
안 키우는사람들은 안된다 한표
이럴텐데 ㄱ-)
근데 인간적으로 나는 개 데려오는게 저렇게까지 질색해야하는지 모르겠다
아마 글쓴이가 동물혐오가인듯 ㄱ-);;
물에서 1시간이나 허우적대는 개가불쌍하지 같이 물놀이하는 인간들이 불쌍한가...
바닷물에 별게 다 흘러드는데 개가 들어온다고 더 더러워지나...
인간들이 착각하는게 지들은 바닷물 들어가면 안 오염되고 폐수가 들어가면 오염되는지 알지-_-; 애들이나좀 데려오지 말라우 허우적대며 바닷물 뜨듯하게 만드는거 뿌리고 다니는데 개가 골백번낫다에 한표
2006-08-01
13:16:20

 


디펜더즈
또한 개알레르기가 아주심한사람들도 잇을텐데 개를 데리고온다는거 자체가 무개념 2006-08-01
13:25:26

 


쌍은
.물속에들어가서 급격한 온도변화떄문에..

똥도 눌수도있고...개털두 파닷속에 날릴태고..이런게 불쾌감을

준다는거군요..동의합니다..그림자의왕님...

그렇게말씀하시면 님두 인간이신데요..너무 깍아 내리시네

개가 뭐 그리대단하다고 인간을 깍아 내리시나..

전체적인 시각으로볼떄 인간보단 개가더 드럽죠..

어린아이보다 개가 더났다구요?ㅎㅎ 웃긴분이시네..

어린아이가 뭘 알겠소?어린애 인분은 약이 댄다는 소리도있소..

왕자님 어렸을떄 부모님꼐서 어디 바닷가나 물놀이하러

놀러갈떄 안대려갔으면 참좋겠수다...

다 커서 품앗이가 대는겁니다..나중에 자식이 놀러갔을떄.

부모안대리고 가죠..그렇게 배웠으니..

그림자왕님은 완전 개입장에서 쓰셧네...

그런식으로 바닷물이 더럽다는 편견을 버리세요.

그럴수록 더아껴야지..어차피 더러워진물 내가 좀 더럽혀두

별루 차이없네 이런식으로 말씀하는건 올치가 않죠..만약.

외국 하와이 같은 깨긋한 물에서 개안고 놀아보세요..

욕먹습니다..
2006-08-01
13:29:21

 


겨울의빛
진짜 저거 골빈년이네..
개 알레르기 있는사람도 있을거고, 저 개가 어떤 병균을 털에 가지고 있는지도 모르는데
게다가 순식간에 퍼지는 물안에서 개랑 물놀이를 해?
개랑 놀고싶으면 그냥 조그마한 강가나 산에 처 가서 물구경이나 하지 뭔짓거리..
2006-08-01
13:29:45

 


☆아카시아☆
개는 어디서 쉬냐? 개도 데려오면 어떠냐? 라는 말은 그저 이기적인 생각일 뿐. 다른 사람을 조금이라도 생각한다면 그렇지 않을 거다. 다름 사람을 생각한다면 데려 오지 않다거나 적어도 해변에 친구나 가족에게 맡기고 바다에 들어 갈 것이다. 괜히 해수욕장 개똥녀가 생겨난게 아니라고 본다. 2006-08-01
15:36:05

 


소울메이트
개를 대려오는것은 괜찮은데 물에서 당하는 개의 입장을 생각해라 ㅅㅂㄻ 2006-08-01
16:56:05

 


초딩들의반란
개 키우긴 하는데 해수욕장 까지 대려갈순 있겠지만..

물속에 개를 대리고 들어가는건..-0-;;

개가 좋아 할지도 미지수고..

무었보다 우리 강아지는 물을 무지 싫어한다는....
2006-08-01
17:02:03

 


天烏
응? 1시간동안 던져진 개가 불쌍하지 그거 가지고 노는 사람이 불쌍한가? 이상하네. 개가 들어오는게 아예 금지된 풀장도 아니고 해수욕장인데? '혐''오'라는 기사 자체가 이해가 안됨. 2006-08-01
17:05:37

 


-_-a
天烏// 제발 개념좀 챙기시죠....... 그거가지고 노는사람이 불쌍한지 개가 불쌍한지 알게뭡니까! 막말로 알레르기 있는사람도 있을수있고 개가 변을 볼수도 있고 천도 둥둥떠다닐텐데
그주위사람들이 불쌍한거지 가지고노는 사람이불쌍할게 뭐있습니까........ 사람은 자고로 생각이란설 하고 살아야합니다~ 댁처럼 글을 막쓰면 못배운티가 철철나니까요^^
2006-08-01
18:41:35

 


wwhddh
물론 다른사람들에게는 피해를 줫겟지만..
정작 자신에게는 소중한 자식같기에 개가 더럽다는 생각을 못햇을 수도 잇습니다.
마치 각 나라마다 다른 관습과 습관 문화의 차이가 잇는것 처럼
저 여성분과 다른분들의 생활습관 차이의 문제일뿐입니다.
어떤사람은 개가 더럽게 여겨질테고, 어떤사람은 개가 한 가족처럼 소중하겟지요..

솔직히 무개념이다 뭐다라며 욕먹을 이유가 되진 않는다고 봅니다.
개보다 안씻고 더러운 사람들 찾아보면 엄청나게 많습니다.
오히려 예방주사 꼬박꼬박맞은 애완견이 훨씬 깨끗할지도 모르지요 ^^

그리고 정말 개가 무섭다면, 혹은 알레르기가 잇다면 그 여성분에게
개를 밖으로 데리고 가면 안되겟냐고 정중히 말하면 되는겁니다.
그 요구를 거부햇다면 저 여성이 백번 천번 욕먹어 마땅하지만요 ^^

이런글들 보면서 인터넷으로 사람 하나 병신만드는게 얼마나 쉬운지 알거같네요
2006-08-01
18:48:25

 


헉스구리
쩝 ... 얼굴까지 나왔으면 제대로 된 마녀사냥이었을탠데 ㄱ- 2006-08-01
19:47:57

 


다찌마리
개를 데리고 온 사람이 이기적이라는 분들 많은데 (다른데서 봐도)
그렇게 말하는분도 이기적이라고 보네요 (전 개는 안키우는 입장인데)
대소변 얘기하는분도 계신데 ... -.- 해수욕장에서 소변 보는 분들 많은걸로
압니다 (아니라면 어쩔수없지만 이건 부인못할 사실이라고 생각함)
개도 놀 권리가 있습니다 개도 바다에 뛰어들어갈 권리가 있습니다
물론 개를 싫어하는분도 계시고 개 알레르기 있는분도 계실겁니다
하지만 개가 바다에 들어갔다고 병균취급하는건 좀 너무하네요
건강한 개니까 저렇게 데리고 다니겠지 설마 병있는 개를 데리고 놀러다니겠습니까
그리고 저 개보다 더 위험한 생물이 바다에 많습니다
요즘 해파리한테 쏘이는분들도 많이 생긴다는데 ... (해파리 위험한 생물입니다 쏘이는
즉시 병원이나 구급요원한테 치료받으세요)
하여간 개 데리고 들어갔다고 무개념 이기적인 인간 매도하는건 좀 아니라고 보네요
2006-08-01
19:51:11

 


웨하스
개를 데려오는게 이기적이라고 말한사람이 왜 이기적인지모르겠네요

동물이 상대적으로 사람보다 "더럽다"라는건 사실 아닌가요

아무리 관리를 한다고해도 사람만큼 하지는 못합니다.

~안불쾌한사람이 진정 법없이 살수있는 사람~
2006-08-01
20:03:26

 


초딩들의반란
↑개가 사람보다 더럽다는게 사실이라뇨..-0-ㅎㅎ

집에서 키우는 개는 잘씻겨놓구 이빨까지 말끔히 닥아주면

왠만한 사람보다 깨끗한 걸요..

다만 "짐승이 사람보다 더럽다"라는 고정관념을 대부분에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거죠,.
2006-08-01
20:14:34

 


할수있을까
알레르기 있는 사람은 아주 곤욕입니다
저는 개 한마리 있으면 눈물 콧물 다 질질짜거든요
개 한마리로 인해서 많은 사람에게 피해주는것을
나무라는게 이기적인 행동일까요?

솔직히 개를 물속에 데려와도 된다는 분들
수영하는데 개털날리고 물에 개털있으면
기분 좋을리는 없지요
개의 권리라니요.. 오랫만에 크게 웃어봅니다
개의 털이 물에 빠지고, 마구 날려서
피해주는 것이 정당화 되는게 개의 권리인가요?

자신이 개털 알레르기가 있다
혹은 찝찝한것을 싫어한다고 생각해 보세요
한번만 생각하면 답이 나오지요
아무리 애완동물을 대하는 인식이
좋아졌다지만 이건 아니잖아요?

잘못된 행동을 나무라는건 지극히 정상이라고 생각합니다
개똥녀의 경우처럼 마녀사냥 정도는 아니여야 하겠지만
확실히 지적받고 나무람 받을만한 행동이지요
개의 권리든 뭐든 동물 한마리 때문에
수십 명의 사람이 피해를 본다면
그건 결코 정당화 될 수 없습니다
지하철 바닥에 토하면 그게 정당화
될 수 없는것 처럼 말이지요
아주 간단한 문제로 찬반 의견이 많이 갈리다니 의외군요
2006-08-01
20:15:38

 


『①원』
아나 저 개념없는 년을 봣나--
개가져온사람중에 ㅋㅋㅋㅋ 아나 ㅋㅋ 개를 가지고 들어간게 모가 잘못이냐
이런말이많은데..
참나 ㅋㅋ 예를 들어 강아지가아니라 타 동물이어도 마찬가진가요..
강아지는 동물입니다 사람하고 달라요 사람이 노는곳에 강아지를 대리고오는게 말이나 됩니까? 그럼 예를 들어 강아지들 놀라고 작은 강물에 아무 많이~풀어놧는데
인간이 들어갈수나 잇겟습니까? 드러워서라도 못들어가죠...
강아지는 드러워요-- 강아지가아니라 예를들어 집안에 누가 소를 키운다고 칩시다
저기에 소를 대리고와서 물안에 풀어놀수잇습니까? 강아지랑 소는 같다고 봅니다--
아니 소가 더깨끗할거같은데요..? 저건 너무 이기적입니다 자기 애완동물 시원하라고 대리고 들어온게 다른사람들에게 피해를 준거라고요!!
자기자신밖에 모르는 저 년들 당장 내쳐 죽여야합니다!!ㅋㅋㅋㅋ
내가 바다갓는데 옆에 개대리고 들어온 여자가잇다면 당장 아구리감이엇다--
2006-08-01
20:21:24

 


강바다
개념을 어디에다 두고 온 거야...
개색히가 그렇게 좋나?
2006-08-01
20:25:24

 


『①원』
강아지는 생각을 할줄모릅니다-- 다른사람들이 놀고잇는데 옆에와서 부디낄수도잇고
맨살에 강아지가 갑자기 달라붙으면 정말 혐호스럽죠 ..
알레르기 잇는사람이 정말 잇엇다면 그사람 은 어떻합니까--?
강아지를 물에 풀어놔도 상관없다고 얘기하시는분들 진짜 개념 어디다 두고왓습니까?
개를 대리고올려면 차라리 자기 집앞에 혼자 물모아놓고 거기서 놀던지--
아 진짜-- 저사람 이해안가네 저 드러운 개를--
아짜증나 개를 대리고오냐 진짜-- 개똥년 짜증나
내가 바다갓는데 옆에잇엇으면 진짜 아구리 백만대엿다-- 저개새끼하고 같이.
2006-08-01
20:26:46

 


지나가는짭새
책임없는 권리도 있나.ㅡㅡ? 개가 털떨어져서 다른사람 입에 들어간다거나, 개 응가 싼게 다른사람에게 묻거나.. 그러면 그 책임을 개가 지나요? 아니죠. 그건 아니기 때문에 권리라는걸 여기다 붙이는건 말이 안될듯 싶네요. 권리라는건 책임과 의무가 따르는게 아닌지?

물론 개주인은 개가 사랑스럽고, 이쁘고, 자식같아서 데려갔겠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개인의 입장에서 입니다.

만인의 공공장소에선 그에 맞는 에티켓이 있는거 아닐까요? 그렇기에 저런 행동은 개인만을 생각한 이기적인 행동이라고 말할수있을거 같은데요.

개는 분명 사람이 아닙니다. 애완동물일 뿐이죠. 그렇기에 사람들과 사람들이 서로 배려하고 지켜줘야하는 장소에서, 자신만의 감정으로 행동한다면 그건 분명 이기적이면서, 자신만 아는 좋지못한 행동이겠죠.

그래서~!! 전 저런거 보면 한마디 하고싶군요...

개념은 집에 놓고 다니시나요.ㅡㅡ?
2006-08-01
20:53:34

 


wwhddh
개 알레르기 잇는 분들한테는 정말 할말 없습니다.
그리고 개 알레르기 잇는 분들을 위해 다른분들이 저 여자분을 공격하셔도
상관은 없습니다만...그 외의 다른 이유

개가 더럽다. 불쾌하다. 개가똥싸면 어쩌냐?. 혐오스럽다.
이딴 소리 하는분들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저로써는
자기 자신은 똥안닦습니까? 코딱지 안팝니까? 조낸 깨끗한척하시네요
그렇게 깨끗하신 분이 바닷물 속에는 왜 들어가십니까?

최소한 피서철에 수천명이 바닷속에 오줌갈길것이고, 때도 벗겨질것이며
침도 뱉을겁니다. 수억마리의 물고기똥도 잇고, 세균도 살고잇겟지요

알레르기라면 할말 없지만
단순히 개가 더럽다는 이유만으로 욕하진 않앗으면 합니다.
2006-08-01
20:54:48

 


뚜레쥬르
사람도 중요한일을 바다에서 볼수도있고 강아지도 바다에 볼수도 있고 하지만,
정작 안좋게 생각 하는건
사람과 사람이 수영하면 알레르기가 생성되나요?
사람과 강아지랑 수영하면 알레르기가 생성될까요?

그문제입니다.

동물도 바다에서 노는거 좋을수도 있지만, 다른사람에게 피해간다는 생각도 했으면 좋았을텐데

정작 사람이 강아지랑같이 바다에 들어가야할까요?
2006-08-01
21:15:53

 


魔度
더럽던 안더럽던 최소한 예의는 지켜주셔야죠. 개알레르기 있으신분들은 정말 개를 싫어합니다. 만약 개가물놀이하는걸 보고 많은사람들이 인상이 어두워졌다면 그건 이미 피해를 준거지요. 자기만 괜찮으면야 좋겠지만 남까지 피해를 입다면 그건 안되겠지요. 물론 개에게는 잘못이없지요. 이기주의적인 주인의 탓이지... 2006-08-01
21:18:29

 


wwhddh
개만 알레르기 주는것 처럼 말씀하시는데 사람도 알레르기 일으킬 수 잇습니다.
화장품.세탁한 옷에 의한 합성세제.머리카락에 대한 피부알레르기
화장한 사람은 화장품 알레르기잇는 분들을 위해서 물에 들어가지 말아야겟네요.
합성세제쓰는 가정에서는 알레르기 환자를 위해 물에 들어가지 말아야겟고,
머리카락잇는 분들은 바다에서 다른사람들에게 피해주지 않기위해서
수영모를 착용해야 하는데 왜 안하는건가요??

머리카락에 잇는 비듬이나 세균이랑, 개털에 붙은 세균이 크게 다를건 없다고 보는데요
인간세상에서 하나하나 세세히 따지고 들면 욕 안먹을 사람 없습니다

개가 바다에 뛰어들엇다?? 이거가지고 그 주인을 개념없다며 생매장시킨다?
굳이 위의 사진처럼 물속에서 헤엄치는 개가 욕먹으면,
파도치는 수제선상을 뛰어다니며 발자국 남기는는 개도 욕먹어야 겟네요,.
아니..그냥 바닷가에 개를 수영시키지 않는것 말고도 차라리 다른 방도를 생각하시죠
개를 아예 밖에 데리고 다니지 않는겁니다. 해변가 근처에는 얼씬도 못하게 하고
물에들어가면 물에 떠다니는 개털로 알레르기 반응일으키니까 물속은 물론
밖에서는 공기중에 개털 날리니 밖에도 못 다니게 해야지요
2006-08-01
21:30:28

 


엘모어
누가 개를 욕합디까?

개데려온 여자가 잘못이지 나원 어떤 사람이 자기가 있는 물에 있는데

남이 개를 데리고 와서 물속에 담궈서 놀면 기분좋겟습니까?

막말로 그개가 조낸 더러운지 알게 뭡니까??

ㄱ ㅣ본적으로 공공장소에선 서로가 불편할짓은 하지말아야합니다

다수의 사람들이 불쾌감을 느낄수 있는 상황이 연출될게 뻔한대 개를 많은

사람들이 놀고있느 해수욕장에다 풀어놓으면 누구라도 혐오감 느낄껍니다

그리고 사람이 똥싸는거랑 개가 똥싸는걸 비교하시다니 참웃기네요

사람은 때와 장소를 가릴줄알지만 어디 개가 그런걸압니까?

개가 '아~ 여기는 해수욕장이라서 똥을 누면 안되는거구나~아하~'이런답니까?

거참 말히안하게 하세요 ^^
2006-08-01
21:42:41

 


실피드
참나... 바다에서 오줌싸는 사람 심지어는 덩어리도 싸더만, 개랑 논게 뭔 죽을죄라고 난리인지... 2006-08-01
22:31:54

 


엘모어
그래서 님말은 사람이 똥누고 오줌누니 개도 물에들어가서 똥누고 오줌눌권리가 있다

그런말이가요? ^^;;?
2006-08-01
22:41:48

 


jodan
이기적인사람들 많네... 강아지 자체가 싫다는건지 해수욕장에 강아지 데려온게 싫다는건지...자기만 생각하는 이기적인 생각은 버립시다 강아지 싫으면 다른데서 놀면 됩니다...그럼 그사람두 자기 주위에 아무도 없는거보고 반성하겠죠 이렇게까지 욕어먹을짓은 아니죠 동물학대한거 빼면 2006-08-01
22:45:13

 


겨울의빛
개념좀 챙겨요..사람이 오줌 잠깐 그 넓은 바다에서 싼게 그리 큰 잘못입니까?
오줌 알레르기도 있답니까?
막말로 피부 약한 어린아이들이 개 털에 붙어있던 진드기,세균 등에 감염되면 어쩌려고요?
개 알레르기 있는 사람도 있을텐데 굳이 개를 바다에까지 끌고들어와서 노는 목적이 뭐냔말이죠
해변가에서 그냥 개 뛰어다니면서 노는것까진 괜찮다고 칩시다
저도 강아지 키웁니다만..저런 골빈짓은 안했고, 여태 보지도 못했습니다
2006-08-01
23:13:00

 


Killua
강아지 싫으면 다른데서 노는것보다 강아지랑 그냥 따른곳 가서 하면 되잖아요 ㅡㅡㅋ
그리고 저런 개념없는사람들은 주위에 아무도 없는거 보고 반성할 생각도 안해요.
개한테 천부견권이라도 있답니까? ㅋㅋ 위에선 왠 권리 ㅋㅋ
2006-08-01
23:17:03

 


검은소
저 여자 먹는거로 장난치네요 ㅡㅡ;; 먹는거로 장난치면 않된다는 말이 있듯이,, 님들도 먹는거로 장난치지마세요~^^ 개는 개 ,, 일 뿐인데,, 개념을 지구밖에 두고오신 많은 님들이 개하고 인간하고 동등하게 보죠^^ 그리고 개가 인권&인격이 있다는 년넘들도,, 웃기죠^^
개는 단순히 동물일 뿐입니다. 좀 더 살다보면 저거 보다 더심한 일들도 많이 일어 날텐데^^ 보신탕 협회에서 한마디하겟는데요,, 먹는거로 장난치면 않됩니다.^^ 자꾸 저려면 멍들어요~ 우리모두 보신탕 먹구 화이팅~!!^^
2006-08-02
00:04:10

 


내가왜사냐
장난하나 ㅋㅋㅋ 개 대리고와도된다 한사람들.
생각해봐라 저 수영장 누구위해서만들었냐?
사람 아니냐? 그럼 사람이 중심이되어서 사람들의 편의를봐야하는거 아닌가?
그 개가 주사를맞던 뭐를 어쩌던간에 운나쁘면 병균이 퍼질수있는일이고 않키우는사람들의 편이를보면은 절대적으로 싫은일인데.(오기전에 존나씻겼다고해도 인간이아닌이상)

왜 개가 더위를피하는것까지 생각해야하나? 아니면 개랑 같이사용해도되는 수영장으로가든가?

왜 안키우는사람과 키우는사람이 공용으로사용하는곳에서 안키우는사람에게 피해를주는가?

이해가 않가는구만.
2006-08-02
00:25:07

 


『①원』
개 가져와도 된다는 새끼들 이해가 안가 ㅋㅋㅋㅋㅋ
왜지랄이야 ㅋㅋ 그럼니내들이 강아치랑 씻으러 가보던지 ㅋㅋㅋ
개가 똥을쌀수도잇고 오줌을쌀수도잇고 털이 입에들어갈수도잇고 개가 옆에와서 달라붙엇다고생각해봐-- 아나 진짜 저위에 개똥년 이해안가 강아지 대리고온게 몬 잘못이냐!!
하는 애들도 진짜 개념 없이 이해안간다 진짜 ㅋㅋㅋㅋ
강아지 대리고오는게 모가 죄냐!! 라고 생각되면 니내끼리 강아지랑 실컷 똥뒤집어쓰고 놀아라~^^
2006-08-02
01:26:34

 


ø작은기린ø
해수욕장에 대려가는건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혼자 사용하는 곳이 아닌 공공?장소이니 만큼..저렇게 물속에까지 대려가서 노는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남를 조금이라도 배려하는 맘이 있다면..아흠///
2006-08-02
01:29:09

 


온라인게임
무개념인간들아 공중도덕을 지켜라 초등학교로 다시가서 배우고와
그게 할짓이냐
2006-08-02
05:15:51

 


음유시인。
일단 찬성,반대 의견상관없이

『①원』 ←이색히 싸가지부터 글러먹은 새끼라는건 다들 공감하실듯.
그리고 이자식은 적어도 개들이 지보다는 깨끗하다는거 알까몰라?


- 의견을 말하자면,

일단은 '해수욕장에 데려가는것' 은 찬성. (데려올 수 있다.)
'물속에 데려가는것'은 반대입니다.( 데려올 수 없다.

물속에 데려가는것을 반대하는이유는.. 동물을 싫어하는사람, 혹은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에게 피해가 갈수있기에 반대하는것이지, 아무리 광택내봤자 짐승은사람보다
더럽다는 별 거지같은 고정관념을 가지고있는 분들께 동조하는 것은 아닙니다 ^^
2006-08-02
08:55:43

 


헬게이트
개들도 몇몇종류만뺀
대부분의 종류들이 물속에 들어가는걸 꺼려한다던데요..
그리고 사람보다 피부가약해서 피부병에 더 잘걸리고
귓속에 물이들어가면 개들한테도 않좋다고 하네요
저런사람들은 기본적으로 애완동물을 키우면서
그에따른 기본적인 상식을 무시한 무개념...
저런사람들은 애완동물을 키우면서
자신이 키우는 동물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을지가 의문..
2006-08-02
09:51:39

 


창조신
쩝 나중에 외계인이 인간 잡아 먹을라 하는데 항변하면 외계인이 이 말하면 끝이네...
"너희 들은 동물이니깐 그냥 먹혀라 지구 존내 더럽히고 하등 쓸모도 없는 새끼들이 그냥 한끼식사나 해라"
인간의 기준으로 뭘 말하질 못하겠습니까? 물론 너는 자연만을 위해 살아라라고 하면 할말 없지만..최소한 인간이 동물한테 뭐라 할 권리 따윈 없어 보임..인간은 단지 우리는 지구의 지배자라고 착각하는 것 뿐.
2006-08-02
10:39:44

 


아뵤
상식적으로 생각해보세요.

개 대려가도 되신다는분 이기적이십니까? 아니면 상식을 모르는겁니까?
아니면 남에대한 배려가 없는겁니까?
아니면.. 개가 너무 사랑스러워서 가족같아서 그런거군요.

저도 개를 너무 좋아하고 키워도 보고...
키우고 싶지만 가족들이 시러해서 못키우고 있는게 싫고...

하지만... 세상에는 지켜야 할것이 있습니다. 에티켓이란 것은 분명 존재하죠.

해수욕장에 개를 대려가지 말라는 말은 없습니다.

하지만! 해수욕장은 공공장소입니다. 누가 뭐래도 공공장소인 것 만은 확실하죠.

극장에 가실때 개를 대려가십니까?

병원에는요? 개병원 말고요. 목욕탕 갈때 개 대리고 가십니까?

공공장소에서 다른 사람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드는것 자체가 불법이라는거 다들 알고 계시지 않습니까?

물론 이해 하시는분들은 개가 좋아서 또는 자기도 개를 키우고있고 그러고 싶어서일 수 도 있겠지만...

조금만 생각하면 현실은 다릅니다.

공공장소에서는 조심해야합니다. 아무리 사소한 것이라고 해도 말이죠.

하지만 제가 볼때 해수욕장에 개를 대려가는건 사소한 문제는 아닌 것 같군요.

잘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
2006-08-02
10:44:36

 


뭐병시나
이건
니들의견을 물어본거지
니들 싸우라고 올린글이 아니다
2006-08-02
10:53:06

 


『①원』
음유시인 씹새리야 ㅋㅋㅋ 그럼 너랑 개새끼랑 같이 단둘이서 똥부비부비하면서
놀아라 ㅋㅋㅋㅋ 드러운새갸 ㅋㅋㅋ 지지~같은새끼 개새끼가 니보다 깨끗하다 ㅋㅋㅋ
드러운새갸 ㅋㅋㅋㅋㅋㅋㅋ 조난 안습이다^^ㅋㅋㅋ
2006-08-02
12:11:02

 


똘똘이친구
나는 개를 키우지만 가지고오는거 반대ㅋㅋ
사람들에게 피해가 있으므로 내생각만 할수는 없기때문 ㅎ
2006-08-02
12:12:58

 


Radeon
별 의견은 달고 싶지 않은데

언제부터 개가 사람이 된거요?

개가놀곳은 개들끼리 놀곳에서 놀아야지 사람들 사이에서 사람이라도 만들고 싶었나?
2006-08-02
13:38:24

 


칼린츠
어메
난 당연히 안된다는 의견이 압도적일 줄 알았는데... 이런 개념없는 사람들이 많을줄이야........

이러다 나중엔 가족 식사시 식탁에 개도 같이 앉혀놓겠수다?
2006-08-02
14:03:39

 


NinE
개가지고 논년놈 개념은 ㅅㅂ 공살동이 없디? 2006-08-02
14:25:44

 


뚜비
나도 못가는 피서를..
개 주제에 주인 잘만나서.. 부럽다
2006-08-02
14:26:33

 


나루토
개를데려가도된다니 .......쯧쯧

아무리 개가예뻐도 다른사람생각을 해보지도않았나?

제가 개알레르기 있는사람아는데요

정말개가1미터거리에있는 것도 못참아요
그리고제일싫어하는게 개라고

저건 아주 자기밖에 모르는 골빈년인데

이해 해줄것도 없죠 (저도집안에서개키웁니다)

그리고저도한마디『①원』세꺄 저거 조낸 욕해먹내

여기는 의견올리는데지 리플단 사람 싸잡아 욕하는데 아니거든

이것도 저것도 아닌게 나대냐

개고기 매니아 냐? 개고기에 된장발라 욕하고 싸서먹냐?
2006-08-02
14:29:41

 


록서스
강아지 키우지만 비추 -_-
응가라도 싸면 완전 -_- ㅋ
그것 둘째 치고 강아지가 넘 불쌍해 보임 -_-
걍 집에서 샤워 한방 시켜주면 ㅋㅋ
2006-08-02
14:57:40

 


≫≫ㅑ≫.≪
이거갖고 논쟁을하는게 더 웃긴거....

개는 바다에 가면 안되나??
2006-08-02
15:01:55

 


팡아
ㅡㅡ;;바다가도돼요...
근데 여러 사람들 노는 그런곳에 들어가면...별로죠

근처에서 수영하다 개털먹어보삼 ㅋㅋㅋ

그럼 기분이 상콤하실거에요 ㅋㅋㅋ
2006-08-02
15:31:43

 


Elvive
도그비치라던가 개동반할수있는 팬션같은곳도 있을텐데요.

물론 그런곳이 흔해 빠진곳은 아닐지라도 말이죠..

차라리 계곡 하류같은데 가서 놀면 안되나..
2006-08-02
15:41:14

 


바람의흔적
솔찍히 개을 대려와도 됀다 안됀다 하시는분들 계신대요. 양쪽 의견 틀린것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대요..
세상은 혼자 사는것이 아닙니다.
저두 수영장에서 옆에 개있어도 별루 상관안하는 편이지만 대려갈생각은 없내요
개랑 같이 수영하기 싫은 사람 생각을 해야죠.. 새상 혼자 살껀가요??
개 알레르기가 있던지 무슨 이유라도 개 근쳐에서 수영하기 싫어하는 사람이 드문것두 아니구 생각보다 많습니다. 저기 투표을 봐도 절반이 싫어하는대.
사람은 물에 들어가도 돼는대 개는 왜 물에 들어가면 안돼냐며 괴변 늘어놓지 마새요.
왜 개랑 같이 수영하면 안돼냐고 이야기 하시는 분들 이야기 보면.
길에다 침 퇘~ 한다고 옆사람 병걸림니까?? 그런대 왜 하면 안돼나여?? 다른사람이 불쾌감을 주기 때문이죠.
이쁜 여자가 길에서 옷 다벗고 다니면 옆사람이 눈에 병생깁니까? 하지만 위법이죠.
왜 위법인지 모르시겟어요??
위에 이야기 처럼 해수욕장 개도 공중도덕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논점에서 벗어나지 마새요.
저기 나온곳은 바다가 아니라 해수욕장입니다. 옆에서 눈살 찌푸리는 사람들 안보이나여?
자기 생각에는 괜찬다고 행동하는건 아니죠..;
예의와 메너가 여자 의자빼주는것이 아닙니다. 자신의 편안함과 즐거움의 위해 다른 사람에게 피해을 주지 않는거죠.
2006-08-02
15:42:44

 


볼그잔기예프
ㅉㅉ 1원 저새리는 지가 하는말에 동의안하면 무조껀 욕질이네 찌질이새리

개는 더위를 피하러 개호텔에 가죠
2006-08-02
16:00:33

 


호연지기
바다의 주인은 인간이 아니다. 세상의 주인은 인간이 아니다.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
개새끼에게도 권리를 달라!
---진도개 보신탕협회---- 진도개는 먹지말아달가...멍멍(개소리)
2006-08-02
16:28:22

 


메기
헉..호연지기님 문제는 개가 들어오고싶어서 들어온게 아니라..사람이 끌고들어와서 문제가 되는게 아니겠습니까..ㅋㅋ 떠돌이 개혼자 들어와서 난리폈다면 개똥녀라고 이렇듯 글쓰지 않았겠죠..ㅋㅋ 2006-08-02
16:56:01

 


O
개의 권리에서 한번 웃고갑니다. 2006-08-02
17:03:30

 


조니뎁
개가 조낸 드러우니 안된다는건지 개대려오면 안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니 안된다는건지 개가 불쌍하다는건지 개똥녀가 무개념이라는건지 뎃글이 뒤죽박죽; 2006-08-02
17:51:24

 


『①원』
ㅋㅋ 볼그잔기예프 야 ㅋㅋㅋ 내가 찌질이같냐?ㅋㅋㅋ 함 만나볼래??ㅋㅋㅋ

인천통합이라고 들어보기나 햇냐!?ㅋㅋㅋ 한번 만나자 ㅋㅋ 말만 하지말고~~ㅋㅋㅋ
2006-08-02
19:11:30

 


Xmen
사실 개 매우매우 좋아하지안는한

불쾌한게사실이기도하고

근데.. 사람들도 해수욕장서 가끔 하더라고..!?!
2006-08-02
19:57:29

 


자근띤화
이건 아니잖아~ 이건 아니잖아~ 2006-08-02
20:48:36

 


★옭옭옭★
참 해수욕장에 개 데리고 왔다는 이유로 저 여성분 대단히 애를 먹고 계시군요..

뭐 하긴.. 상식에서 벗어난 일을 했으니 자기 자신이 자초한 일이겠죠..

이거 더 심해지면 또 미국 워싱턴 포스트지에 지하철 개똥녀 다음

한국 제2의 주홍글씨, 해수욕장 개똥녀 라고 나올수도 있겠네요.

공공장소, 사람많은 곳에서 저런 일탈행동을 보일경우엔 바로 사회매장당하니..

뭐 이런식이라도 이런 개념없는 짓을 하지 못하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이건 제 주관적인 생각이니 자신의 생각과 다르다고 욕하는 XX같은놈들은

온프분들 중에선 없다고 생각합니다.
2006-08-02
21:23:43

 


엑스박스
근데 뭐가 개똥녀라는 거져? 개가 똥싼것도 아닌데 저사람이 그 지하철 개똥녀란 뜻인가여? 2006-08-02
21:28:30

 


알바생
엑스박스님 개똥꼬가얼마나 드러운지 아시나염?ㅋㅋㅋㅋㅋ 2006-08-02
21:34:59

 


jodan
강아지가 무슨 바이러스의 결정체도 아니고...물속에서 같이 논다고 옮긴 머가옮아요...?? 2006-08-02
22:40:29

 


오늘까지만
wwhddh // -ㅁ-;; 님 정말 이해가 안감

화장품 알레르기 있을수도 있죠 근데 바다에서 놀면서 화장품알레르기가 나는사람이 많을

까요 ? 개 알레르기가 나는사람이 많을까요 ? 보편적으로 생각하세요 님 변별력이 딸리니

까 억지로 라도 예를 끌여들여서 님 주장이 맞다고 하지 마시구요 --

그리고 개를 씻겨 놓으면 사람보다 깨끗 하다구요? 님 가까운 동내 병원가서 수의사한테

물어보세요 -- 님 아직 말씀하시는거 보면 앞뒤도 안맞고 틀린말도 많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솔직히 해수욕장에 개를 대려오는건 이해해요 그런데 바다에 개를 대려오는건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가요 --' 기본적으로 다른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행동은 해선 안되겠죠? jodan님 개가 바이러스 결정체라는 뜻이 아니라 가장 쉽게 예를 든다면 개 알레르기를
예로 들수있죠 아까 위에 어떤분도 개가 1m 근처만 와도 알레르기 생긴다고 하잖아요

그리고 여기 아직 어리신분 많으신거같은데 성인 되면 뭐가 잘못됬고 뭐가 나쁜지 알게될거에요 더이상 제 밑에 개를 바다에 대려오는게 좋다고 생각하는분 없었으면 좋겟네요

마지막으로 『①원』 님 세상이 님뜻대로 돌아가는거 아니거든요? 인천통합?????? ㅋㅋ
장난하시나 세상이 무슨 중딩 놀이터인지 아시나? ㅎㅎ 웃겨서 증말 ㅋ
쓸데없는 인천통합? 그런거나 만들어서 폭력배되는거 연습하는거도 아니고? ㅋ
『①원』 님 쓸대없는 소리 그만하세요 ^^
2006-08-02
23:00:25

 


강바다
개념없이 개를 대리고 온거,개를 장난감 처럼 갖고 논거가 실숨..... 2006-08-02
23:19:54

 


향이군
아놔 불결해 진짜
강아지에 얼마나 벌레가 기생하는대..
아놔 저 털부터 시작해서 저 똥캐세킈 혀랑 코안에 있는 이물질하고 이런것들이
다른사람 호흡기나 몸안에 들어가 바이러스가 생성되고
그 바이러스가 몸을 망가트려 다른사람이 죽게되면 지가 책임저?
딱보니 적어도 몇만명에 임파가 저쪽으로 피서 간거같은대
저년 ㅅㅂ 이 뉴스보고 정신차려라 니만 생각하니?
2006-08-03
08:19:17

 


마염철
wwhddh // 개억지논리 펼치지마 진짜 무식한거 다 티난다.
jodan // 그럴 가능성이있으니 처음부터 배제하는거다. 바보냐?
『①원』 // ㅋㅋ 인천통합? 인천연합이겠지 ㅄ야 어차피 니 사진부터 넌 오덕후라는걸 말해주고있어
2006-08-03
09:01:51

 


두발자유
흠 개델구 드가는거 드럽고 진짜 거기서 노는사람들한텐 피해주는일인데
어차피 해수욕장물 드러운데..저 개똥녀 근처말고 멀~리 피해서 놉시다!
2006-08-03
18:52:36

 


jodan
마염철님은 위에서부터점 읽어보시구 제말뜻을 생각해보시고 오늘까지만님은 도대체 무슨권리로 그런생각을 갖고계신지?? 나이가 많아서?? 엄청 똑똑해서?? 근데 말하는 방식으로 봐서 그렇게 똑똑해 보이진 않은데 나이 도 어려보이고... 머 이건 내생각이에여 ㅎㅎ;; 2006-08-04
01:24:30

 


  추천하기   목록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20132  92년생의 졸업식-문제가 되면 자삭  [154]  미하루 2008/02/18 79 14321
20131  정말 못 생긴 문자 "한글" (중국네티즌)  [115]  『명품』샤넬 2007/09/06 78 7345
20130  니들이 폐인을 알어?  [80]  세상속에서 2003/02/28 66 6248
20129  지각 5분에 체벌 2백 대 맞고 입원  [84]  ∑주접엘프 2006/08/14 59 4691
20128  지금부터 지구 멸망 약 1시간 전..무엇을 할까요??  [67]  L 2007/10/26 55 6104
20127  두발자유가 이젠 시위까지  [100]  소주 2006/12/09 52 4313
20126  프랑스전, 오심이 아니라고 우기는 나라는 우리나라 뿐입니다.  [99]  성은누님 2006/06/21 52 5204
20125  흡연자들은 반성하시죠 ^ ^  [180]  왜그러냐 2008/02/16 51 6789
20124  육일승천기 티 (단순한 패션을위한것인가.)  [106]  『명품』샤넬 2007/09/18 50 5932
20123  꽁짜좋아하는한국유저들.깽판부리는유저들..  [57]  안복남 2002/08/21 49 3965
 해수욕장 개똥녀(?)…피서객들 틈 강아지 안고 물놀이 '눈살'  [72]  에릭칸토나 2006/08/01 47 5484
20121  아버지의 칭찬  [31]  낡은 상자 2003/07/29 45 2315
20120  "우린 쓰레기만도 못한 존재인가요?" 폐교 위기에 처한 '공고'생들의 절규  [88]  다찌마리 2007/08/30 44 4787
20119  SBS생방송인기가요. 백댄서사고...  [79]  파수꾼 2006/08/20 44 7131
20118  한국사람 이대로는 욕먹는다!  [127]  아슈탈로스 2002/08/21 44 9594
20117  돈 안준다고 선로로 사람을 밀쳐버린 노숙자  [55]  완소이모군♡ 2007/05/11 43 3637
20116  2012년에 지구 멸망 시작? "예언가들의 공통된 예언!"  [61]  -트릭- 2007/10/13 41 9523

    목록보기   다음페이지 1 [2][3][4][5][6][7][8][9][10]..[1185]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zero
온라이프존 시즌3가 오픈 하였습니다.
최신 게임 정보를 확인 하실려면
온라이프존 시즌3로 이동하세요. [클릭!]

본 사이트에서는 2008-03-21 이전 자료만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정보는 시즌3의 최신 정보입니다.
회사소개 | 제휴문의 | 보도자료접수 | 광고문의 | 유저문의 | 온라이프이용약관
온라이프존의 각 게시판에 올려지는 게시물들은 회원들이 직접 올린 것이며,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Copyright 2001-2007 OnLifeZone.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