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지정 / 즐겨찾기 추가
게임뉴스 게임매니아 게임소개 커뮤니티 쉼터&갤러리 자료실 On매니아
하드웨어 정보 | 게임대학 Q&A | 온라인소설 ( C )
자작이미지 | 오에카키 ( 명예의전당 ) | 이지툰 ( 명예의전당 )

 오에카키 |

포인트 - 글등록: 10점(하루 3개) / 코멘트: 1점 / 명예의전당 선정시: 300점
엽전 - 글등록: 20냥 / 코멘트: 3냥 / 명예의전당 선정시: 300냥


오에카키
오에카키
;; 2008/03/09
 yseo     추천 : 0, 비추 : 0
오랜만이라 간지나게 그리고싶었는데;;
역시 아직 무리네요..ㅠ.ㅠ

P.S 19세님 아직 활동하셧군요+ㅁ+! 좋은그림 부탁해요~
대장균 (2008.03.10 01:58:58)
간지가 좔좔좔 흐르는걸요. ㅎㅎ
감기몸살..후덜덜.. 2008/03/08
 비얌     추천 : 0, 비추 : 0
원본으로 보기 그림클릭
의도와 아주 다르게 그려졌네요.
대충 패스.. -.-
다들 감기조심..ㅠㅠ 넘 아파요

별차이는없지만...
[클릭 센스]
대장균 (2008.03.08 17:07:35)
호오 비얌님 색감이 달라지셨당~ ㅎㅎ 감기 조심하세요. 환절기라그런지 주변에 감기환자들이
많아지고 있군요. 주변 3미터이내 접근금지 ㄷㄷ ㅋㅋㅋ
yseo (2008.03.09 17:16:36)
감기인가요;;; 전 안걸리다가 한번 걸리면 지대로 걸리는 타입인데;
그리고 그림 상당이 멋져요..ㅠ.ㅠ 언제쯤 어저런거 그릴려나..ㅠ.ㅠ
마우스 노가다. 2008/03/06
 나이트메어     추천 : 0, 비추 : 0
눈아파요'ㅅ'
대장균 (2008.03.06 16:37:34)
잘그리셨는데요 뭘 ㅎㅎ
비얌 (2008.03.08 14:45:57)
눈과 얼굴선,턱선 무수히 그은 선들..ㅎ
미래는 2008/03/06
 정탱이     추천 : 0, 비추 : 0
너는 커서 뭐할래?
엄마아들은 .... 해서 장학금탓는데.. 너는 뭐하니?
컴퓨터좀 그만하고 공부좀해.!!


부모님의 잔소리..


'알아요 나도 노력하고잇다고요'

대장균 (2008.03.06 16:36:34)
힘내세요.. 저도 겪었던일이라 남일같지 않네요.
비얌 (2008.03.08 14:47:02)
(많이먹진않았지만..)나이들어 느끼는건.. 정말 다 저를위한 말씀이였는데..
^^;; 이러니 저러니 해도 한참 후에야 깨닫는거 같네요..
(아직도 철이 못들었지만;;)
팔을내주고 심장을 가져가마 2008/03/05
 깔롱쟁이     추천 : 0, 비추 : 0
오랜만입니다.

중딩때 오에카키하더네 생각나는데

지금 벌써 대딩이네용.

(장균이형 ㅎㅇ 알카네스임-)
대장균 (2008.03.06 16:35:55)
ㅎㅎ 옛날그림에 달린 댓글보다가 아이디 바뀐거 알고있었어. ㅎㅎ
요즘은 뭐하는지 궁금하네~ ㅎㅎ
딸꾹질 2008/03/04
 마우스꾹     추천 : 0, 비추 : 0
멈추질 않아요 ㅠ,.ㅠ
물먹다가 한바터면 푸웃! 하고 뿜을뻔 -_-;;

언제 나올까 막 긴장하고 물 마시려고 노력중 ^ㅡ^v
대장균 (2008.03.04 09:37:29)
흠... 예전에 그 멈추는 방법을 위기탈출 넘버원에서 였던가 스펀지 였던가 봤던기억이 있는데 까묵어버렸네요 ㄷㄷ
미오쿤 (2008.03.05 18:05:48)
손으로 혀 잡아당기면.. 멈춘다고 하던데, 허리 90도로 숙이고 마셔도.. 숨참고 마셔도..멈추는걸로 알고있는데.. 그래도 안멈추면 병원 ㄱㄱ시.. ㅠ ㅋ
나르이드 (2008.03.06 10:26:42)
숨을 참을수 있는 한도까지 참아보세요.
그러고 나면 낳던데....
아파치전사 라고... 2008/03/03
 대장균     추천 : 0, 비추 : 0
원본으로 보기 그림클릭
나는 믿고싶건만 왜자꾸 다른이미지가 떠오르냥. ㄷㄷ
마우스꾹 (2008.03.04 01:50:03)
오옷 전 언제쯤 저런 명암을 가질수 있을지 ㅠ,.ㅠ
역시 대장균님 멋지심돠~!!
대장균 (2008.03.04 09:38:22)
ㄷㄷㄷ 알고보면 별거없습니다 ;;
Buto♪ (2008.03.05 01:35:59)
역시 대장균님 ; ㅁ;
고3 되니까 살만하군요 (반어)
덕분에 그림 그릴 맛이 안 납니다;
대장균 (2008.03.05 01:43:01)
ㅎㅎㅎ 나중되면 고3이 낭만으로 다가올지도 모릅니다. 졸업식때 되면 감회가 새로우실듯. ㅎㅎ
한해 열심히 공부하셔서 원하시는 대학 가시길 바랍니다.
비얌 (2008.03.08 14:48:49)
과연..본좌!
님좀짱인듯..ㅎㅎ
대장균 (2008.03.08 17:08:14)
ㅎㅅㅎ 감사합니다 비얌님. ㅎㅎ
난... 지금 어디로 가고 있는걸까... 2008/03/03
 스웨트     추천 : 0, 비추 : 0
-_- 파란색은 혼돈과는 맞지 않는 색이구나.......
스웨트 (2008.03.03 14:17:05)
==; 모처럼만의 그림이 이렇게 성의없을수가... 반성해라...
대장균 (2008.03.03 15:16:41)
나도 반성중. ㅋㅋ
마우스꾹 (2008.03.04 01:50:51)
혼돈의색깔=파랑
ㅋㅋㅋㅋㅋㅋㅋㅋ
[1] 2 [3][4][5][6][7][8][9][10]..[367]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Uni
온라이프존 시즌3가 오픈 하였습니다.
최신 게임 정보를 확인 하실려면
온라이프존 시즌3로 이동하세요. [클릭!]

본 사이트에서는 2008-03-21 이전 자료만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정보는 시즌3의 최신 정보입니다.
회사소개 | 제휴문의 | 보도자료접수 | 광고문의 | 유저문의 | 온라이프이용약관
온라이프존의 각 게시판에 올려지는 게시물들은 회원들이 직접 올린 것이며,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Copyright 2001-2007 OnLifeZone.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