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지정 / 즐겨찾기 추가
게임뉴스 게임매니아 게임소개 커뮤니티 쉼터&갤러리 자료실 On매니아
유머&엽기 | 게임스크린샷 | 게임동영상 | 동영상 Life | 친구/연인/가족 | 함께보고픈사진
애니/만화 | 얼짱/몸짱/레이싱걸 | 연예인/스타 | 디카/폰카 | 정말 궁금해

 게임 스크린샷 |

포인트 - 글등록: 10점(12시간내 3개) / 코멘트: 1점
엽전 - 글등록: 7냥 / 코멘트: 3냥


Category :
[참여] 추억의 게임기 및 지금 사용하는 게임기는 무엇?
[참여] 추억의 게임기 및 지금 사용하는 게임기는 무엇?
아반떼XD  날짜: 2006.10.15 01:35:04 조회: 3,431 추천: 35

- SiteLink #1 : ^^



우연히 생각나서 그림과 글을 올려봅니다.
나이가 조금 되신 분들이라면, 아직도 보유하고 계실수도 있는...
혼자만의 게임기들..
한때 게임기 소유의 행복을 만끽하셨던 분들, 그리고 지금 가지고 즐기고 계시는 분들도..
모든 분들 부럽네요.!
만약 위에 게임기 중... 2-3대 이상이라면..
당신은 게임 매니아죠...
헤헤...
과연.. 언제나 멋진? 게임기를 하나 장만해보려는지...
심심해서.. 게임기를 찾아 올려봅니다. 물론, 미흡하게 몇개가 빠졌을 수도 있음을..
밝혀드리면서...^^


라파엘☆
알리딘 보이 컴보이 예전에 사용하고 소장하고 있었으나..// 현재는 없습니다..

저이외에도 많은 게임기를 애용했었죠 ^^;
2006-10-15
02:05:04

 


№.오크™
ㅎㅎ 오랜만에 알라딘 보이보니깐, 어릴 적 생각이 나네요 , 2006-10-15
02:40:22

 


­낙타
놀이틀2

이걸 했던걸로 기억..-,.-.....
2006-10-15
03:05:37

 


반월s
전 2 - 3대 소유군요..
컴보이, 슈퍼컴보이, 알라딘보이, 닌텐도는 그.. 팩꽂아서 하는 조그만거 두개 소장..
ㄷㄷ
이중에서 슈퍼컴보이만 되기 떄문에 가끔가끔 한다는..
2006-10-15
07:01:55

 


펌프킨시저스
알라딘보이는 있었는데..스샷에 나온보단 좋은 모델이였던것 같아요 2006-10-15
07:08:56

 


과자가될래z
저희집에 세가에서만든 세턴 이라는 게임기다 있어요+ _+; 2006-10-15
09:42:30

 


걸리면여행기
얼마전 엑박360 샀느데 2006-10-15
11:32:08

 


프로
난 슈퍼패피콤인가 있었다.
팩 없이도 됬었음

1번이 비행기쌈이고
2번이 마리오였도
5번이 펭귄이었나
암튼 재밌었는뎅 흑흑
2006-10-15
11:50:39

 


하늘높이
알라딘보이.. 팩 안넣어도 있는 게임이 있었음.. 집에 있다가 어느새 나도 몰래 사라진..
지금있는건 컴퓨터와 Xbox
2006-10-15
11:55:13

 


네잎클로버
슈퍼패밀리..였나? 패미콤이었나.. 팩 안 꼽고 50~100여가지 게임이 됬던 걸로..

그 중에 레슬링? 같은게 제일 재밌었는데..
(알고보니 근육만두 더군요..)
2006-10-15
12:04:37

 


레아드
초등학교때 게임기 하나 샀더니.. 집이 오락실로 변해버렸던....
하루에 찾아오는 애들수가 엉청 많았으니..
방학시 완전 GG 였던... -_-;;
2006-10-15
13:19:01

 


하라이센
컴보이 저거 엿던가....게임기는 다른게임보다 샀다는....게임팩이 비싸서 그랫징..ㅎㅎ 2006-10-15
13:54:24

 


구혜선
우리집엔 자동차 처럼 생겨 가지고 뚜껑에다가 팩 넣어 하는 게임기 있었는데 아 그립다 ㅋㅋ 2006-10-15
14:28:27

 


샤이니아
슈퍼페미콤 했었음 ㅎ 2006-10-15
15:28:42

 


초코냥+Д+
저런건 없었지만.. 하얀색 큰거 있었는데..
팩꽂고 하는거;;
2006-10-15
17:23:03

 


내가키라다
예전 어렸을때 부자들?만 대부분 썼다는 현대 겜보이와 알라딘보이 .... 저도 그때 생일이랑 어린이날때 부모님꼐 사달라고 앙탈을 계속 부려서 샀는데 ... 아직도 있네요 ...
뭐 저 게임기 외에도 슈퍼보이 인가 ? 하고 닌텐도 하고 ... 등등 여러가지가 아직도 있네요.
요즘것인 psp랑 엑박 등이 없다는게 안습이지만요
2006-10-15
18:47:41

 


가흔
팩에 바람 후-후- 불어가며 쓰던게 떠오르네요 ^^
게임이 중간에 멈추거나 지직거리는거 같을때마다 팩에 먼지 들어갔는줄 알고 바람 불어대던 기억..
2006-10-15
21:26:14

 


알라딘보이 ㅋㅋㅋ 팩안넣어도 됐던 게임이 알렉스키드였죠 ㅋㅋ 주변 비디오 대여점에 게임팩대여하러 갔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2006-10-15
23:15:07

 


응아동자
알라딘보이.. 아부지가 알렉스키드 하겠다고 뺏어가버린..
오래전에 사라지긴 했지만..;
2006-10-16
09:33:59

 


아반떼XD
^^ 이래서 추억이란 좋은 것인가 보네요..
모든 분들에게 추억이 있는 게임기들... 저는 지금서 엑박 360의 추억을 만들려고 하는데..
저의 첫 게임기입니다^^
2006-10-16
10:34:31

 


보라색、
미니컴보이가 없군효..ㅠㅎㅎ 2006-10-16
13:36:26

 


야샨스
팩게임... 지금은 보기 힘들지만 그 게임기로 친구들과 모여서 놀고 동네 동생, 형들 불러서 게임하고 놀고 따라하고 했던 기억이 너무 좋습니다. 지금은 나이를 그럭저럭 먹어
진로에 대해 결정하느라 바빠 만나보지는 못하지만 그 때는 거짓없이 정말 재미있었고
추억 한 자리에 남아있네요 ^^
2006-10-16
14:57:26

 


Rubin*
지금 저희집에는 슈퍼컴이라는것이 존재합니다!!!

해태에서 만든거더군요...

팩으로는 역시 40개 들입 팩이 최고죠!!!

그리고 이건 제가 모게임잡지 에서 본겁니다만(제가 본거니 정확하지 않아요..-_-;;)

PSP다음 버젼 이라해야되나... 아 다음 모델이 나온다고 하더군요...

이름은 생각이 안나지만... 흠....-_-;
2006-10-16
15:37:15

 


Blue
슈퍼패미컴이 없네요 ㄲㄲ 2006-10-16
16:00:42

 


데몬
슈퍼 알라딘보이&재믹스 = = 비싼 팩주고 햇는데 안되고 ㅅㅂㅂ 2006-10-16
18:58:53

 


외로운늑대
저 다친구집에있던것들 ;; 전지금ps2랑 한창 추억만드는중 2006-10-16
21:06:22

 


블렉 레이븐
사고..싶어...ㅠㅠ 2006-10-16
23:23:41

 


메롱:Ð
아무것도 없네.. 쩝;; 2006-10-17
13:24:58

 


신정환
PS3,PSP,Wii 빼고 다 소장중

팔고싶은데 팔 시기를 놓쳐서 썩혀두는중..-_-

이사갈때 중고 매입시장에다 팔아버려야지
2006-10-17
14:42:37

 


돌아올곳
알라딘보이...오랜만에 보네/. 2006-10-17
23:46:36

 


와사노
아..알라딘.. 2006-10-18
16:27:32

 


웃는거야^^
알라딘보이.. 현대컴보이 .. 아주 재밌게 했었던 ..ㅋㅋㅋ
팩넣고 하는 게임기 많앗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이 그립다는 ㅠㅠ 슈퍼마리오 하고싶어서 안달났엇는데 ..ㅋㅋ
2006-10-18
16:35:42

 


교복보이
우리집.. 슈퍼컴보이.. 보유중.. 팩은 한 30개쯤 있나..

성검전설3 보유하신분없습니까 ㅠㅠ 성검전설 하고싶습니다.
2006-10-18
20:54:38

 


사이다한잔
ㅎㅎㅎㅎ 울집껀 없다. 삼성꺼였는데 'ㅁ' 2006-10-20
13:55:48

 


김씨아
나는 테트리스 되는 게임기 ........... 2006-10-20
20:48:59

 


Kis세자르
저야 뭐 게임기라면 많지만 !!

저쪽에 잇는거중엔 ps1잇네염..+_+
2006-10-20
21:20:15

 


김태희
알라딘.. 초딩때 울면서 사달라고 졸라서 삿다는.. 저때가 재밋엇는데~~ 2006-10-20
22:17:31

 


우쿄
난 슈퍼패미콤있었는데 . . 어렷을떄 아랫집 친구와 열혈시리즈 했던기억이 . . . .

그립다 . . . . 한땐 잘안된다고 부셔서 엄마한테 조낸맞았었지만
2006-10-21
12:35:33

 


리츠네
알라딘 보고

일리단 이라고 생각한건 나뿐 ? [-]
2006-10-21
14:28:51

 


風殺
컴보이에.. 닌자거북이..ㅠㅠ


형이랑 엄청 두들겻던 기억이..ㅡㅡㅋㅋㅋ
2006-10-21
19:47:43

 


미소라면
슈퍼마리오3 해킹팩으로 하루종일 했던떄가 생각나네... 2006-10-21
20:59:59

 


이웃집또터러
캬.. 내가 했던것이 알라딘? ㅋ 이였군.. 2006-10-22
02:40:56

 


아르토리아
내가 했던 건 훼밀리인가-_ 그게 패미컴인가
어릴 때라 역시 잘은 모르겠고-ㅁ -
얼마 전까지 있었는데(아직도 있나)
팩 없이 기본적으로 있는 게임들
몇 백개 있으면 스테이지 50, 100 마다 뭐 게임 이름이 바뀌기만하고=ㅁ =
2006-10-22
09:39:37

 


U-Turn
알라딘 옆집형이랑 재밌게 했는데 ㅋ 2006-10-22
12:04:41

 


달빛은
ㅋㅋ 저거 알라딘보이 할때 팩꼽아두 실행이 않될때 팩을빼서 꼽는부분을 입으루
호~~호~~ 불면 먼지 빠지면서 실행완료 ㅎㅎ 그립다 ㅋ
알라딘보이 아버지께 엄청 졸라서 구입헀는댕 ㅋ
2006-10-22
18:52:57

 


강씨
팩게임의 최고봉 네오지오가 없다니.. 2006-10-22
22:46:02

 


  추천하기   목록보기

번호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41167 개발&신작  스타크래프트2 공개된 스크린샷 모두...  [51]  카넨 2007/05/19 37 9355
41166 기타  어디 게임 서큐버스 유혹이 강할까??  [54]  제니퍼휴이트 2007/01/04 37 4360
41165 기타  렙 7을 위한 포인트용 글 2  [43]  닉네임 2007/02/06 36 1808
41164 개발&신작  [제패삼국] 중국놈들 머야 이거!  [66]  으리 2007/02/01 36 3347
41163 기타  [서든어택] 스나이핑 & m4 헤드샷  [49]  ∑주접엘프 2006/11/16 36 2436
41162 기타  [서든어택] 뽀록이 극에 달했을떄...  [48]  때릴꼬얌 2006/09/20 36 2557
41161 캐릭/아템/마법 자랑  [참여] "온라이프를 아십니까?"  [47]  장애가있다 2006/10/03 36 2970
41160 기타  게임폴더에 대한 투고문.  [68]  123 2007/08/20 35 4026
41159 유머/엽기  [리니지]가장 웃겼던 스크린샷 3장  [49]  Yui 2007/01/11 35 7896
기타  [참여] 추억의 게임기 및 지금 사용하는 게임기는 무엇?  [46]  아반떼XD 2006/10/15 35 3431
41157 유머/엽기  가장 귀여운 그래픽을 자랑하는 게임은 ..  [58]  Kis세자르 2007/10/27 34 7152
41156 추억속으로  지금은 사라진..추억의 온라인게임들....  [45]  더페이퍼 2007/03/23 34 7189
41155 기타  [팡야] 일본 친구들은 참...  [48]  초록 2006/09/05 34 5900
41154 추억속으로  [추억]의 저주받은 수입 게임들  [52]  9timez 2007/10/23 33 7102
41153 유머/엽기  칸온라인 VS 리니지2  [101]  가시버시 2007/07/26 33 2864
41152 기타  [심즈2]목욕후 알몸사진2탄(여자편)  [38]  쿠쿠。 2006/10/19 33 6530
41151 캐릭/아템/마법 자랑  [칸온라인] 온프길드 접속율은?  [98]  물레방아 2006/07/28 33 2072
41150 추억속으로  접어요..작안님보세욤  [60]  사막a 2006/07/26 33 2762
41149 캐릭/아템/마법 자랑  [군주s]blue 봐라  [53]  Touch 2007/08/16 32 2881
41148 캐릭/아템/마법 자랑  @세계 최고의 캐릭터@ -리플태클감사-  [49]  ??? 2007/02/05 32 8278

    목록보기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1][2] 3 [4][5][6][7][8][9][10]..[2061]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21 Zeroboard / skin by zero
온라이프존 시즌3가 오픈 하였습니다.
최신 게임 정보를 확인 하실려면
온라이프존 시즌3로 이동하세요. [클릭!]

본 사이트에서는 2008-03-21 이전 자료만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정보는 시즌3의 최신 정보입니다.
회사소개 | 제휴문의 | 보도자료접수 | 광고문의 | 유저문의 | 온라이프이용약관
온라이프존의 각 게시판에 올려지는 게시물들은 회원들이 직접 올린 것이며,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Copyright 2001-2007 OnLifeZone.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