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지정 / 즐겨찾기 추가
게임뉴스 게임매니아 게임소개 커뮤니티 쉼터&갤러리 자료실 On매니아
유머&엽기 | 게임스크린샷 | 게임동영상 | 동영상 Life | 친구/연인/가족 | 함께보고픈사진
애니/만화 | 얼짱/몸짱/레이싱걸 | 연예인/스타 | 디카/폰카 | 정말 궁금해

 게임 스크린샷 |

포인트 - 글등록: 10점(12시간내 3개) / 코멘트: 1점
엽전 - 글등록: 7냥 / 코멘트: 3냥


Category :
[그라나도에스파다] 눈물나는하루
[그라나도에스파다] 눈물나는하루
빨간마후라  날짜: 2008.03.14 22:20:00 조회: 1,793 추천: 1

- SiteLink #1 :


ㅋㅋㅋ 아름다운 광경이지요 제 아이템들이-- 하나둘씩 깨지는 안습한...
참고로 오늘날린게 엘리트뮤세스기간테스파다 6강 7강가다가 안드로메다로
이거깨지고 삘받앗습니다 ㅋㅋ 슈발리에아머는 5강에서 6강가다가깨졋고요;
실버컨트롤러 6강에서 7강가다가 캐눈물흘리고 실버는 그때 5강에서 6강성공해서 한번더햇더니 날라가는군요 엘리트해왕도 5강에서 6강 지지입니다 개척민템은 4강에서 5강가다가--
아 실버는 5강에서 6강성공해서 기분좋아서찍엇는대 바로사라져서 별감흥은 없습니다..
쩝.....저거 말고 저번주에는 엘링멜과 엘플 84제라 얼마안하지만 둘다 5강짜리날렷구 ㅎㅎ
고렙님들에 비하면 약하지만 저한텐 충격이 좀크내요 ㅋ
요즘 모든겜 다접을라고 별짓하다하고 다니는대;;; 솔직히 다날려도 별로 아까운마음은 별로안드내요 ㅎ 던파고 참암 한번도 실패안하고 9강까지갓다가 10강때실패햇는데 1강대더군요;
이상하게 요즘 9강에서 10강실패하면 깨지는줄알앗는대;;; 안깨지더군요?? 월래안깨지남여
ㅎ 님들도 깨진거만남여


한여자의기사
아 이제 때려치시는 일만 남으셨군요^^ ㅈㅅㅈㅅ 안접으셨으면 해요 ㅎㅎ

아 그런데 그냥 쓰시지 뭐하러 그렇해 초고가템을 강화를 ㄷㄷ
2008-03-14
23:05:09

 


빨간마후라
한여자의기사// 그때제가 먼가이상해진듯-ㅅ- ㅎㅎ
96인칩두개사서 하나가대서 기분이좋은나머지=ㅅ= 그냥 질러부렷는대;
혹시 그라하시는분있나요 전 블루섭 전국12등 가문임 ㅎ 혹시아시는분있음 ㄳ열
2008-03-14
23:23:25

 


  추천하기   목록보기

번호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41047 캐릭/아템/마법 자랑  [PB]할만한듯 하네요  [3]  카사악마 2008/03/14 3 1797
캐릭/아템/마법 자랑  [그라나도에스파다] 눈물나는하루  [2]  빨간마후라 2008/03/14 1 1793
41045 캐릭/아템/마법 자랑  [칸온라인] PK가 잼 있으려면.........  [18]  파이어썬 2008/03/14 6 2521
41044 캐릭/아템/마법 자랑  [테일즈]아노서버 ... 좀 도와주실분!!!  [1]  ArCher 2008/03/14 1 1600
41043 캐릭/아템/마법 자랑  [S4] 트라비아 질문겸 S4리그하는분들에게 도움글?  [6]  토르팩트 2008/03/14 2 1487
41042 캐릭/아템/마법 자랑  [테트리스] 암~대단하쥐~  [64]  파이어썬 2008/03/14 8 2526
41041 캐릭/아템/마법 자랑  [팡야]트라비아 하려는데 문제가 ㄷㄷ  [3]  항상마지막 2008/03/14 0 1870
41040 캐릭/아템/마법 자랑  [아크로드]이벤트 고양이 타고 한컷~!  [7]  유메 2008/03/14 4 1968
41039 캐릭/아템/마법 자랑  [S4리그]레벨 19와 20의 차이  [13]  보라색 2008/03/14 5 2041
41038 캐릭/아템/마법 자랑  [S4리그] 모두 같이 똑같이 두배  [3]  루시 2008/03/14 2 1329
41037 캐릭/아템/마법 자랑  [트라비아] 35찍고...한숨 ㅠ  [32]  xkdlqj 2008/03/14 15 3524
41036 캐릭/아템/마법 자랑  [트라비아] 로스트퀘 보스~!  [7]  연아 2008/03/14 4 1631
41035 캐릭/아템/마법 자랑  [탄트리Free]ㅋㅋㅋ최초의 탄트라 프리서버..  [10]  아랫놈 2008/03/14 4 2170
41034 캐릭/아템/마법 자랑  [트라비아] 궁수 난사스킬배웠어여!! 뿌듯!!  [7]  하몬스 2008/03/14 2 2515
41033 기타  아크로드..업하기 슬슬 빡세지는  [7]  치우가람 2008/03/14 3 1861
41032 캐릭/아템/마법 자랑  [서든]아놔.. 상콤하게 잠들려 했거늘..  [13]  ㅋㅔ일_* 2008/03/14 7 2188
41031 유머/엽기  [DNF]미망의탑나왓네염  [7]  엑스박스 2008/03/14 3 2382
41030 캐릭/아템/마법 자랑  [테트리스] 랩업!!별입니당 ㅎㅎ  [3]  파이어썬 2008/03/14 1 1324
41029 캐릭/아템/마법 자랑  [S4리그]쿠폰이 생겨서 와우를 해볼라 했는데  [3]  항상마지막 2008/03/14 2 1692
41028 캐릭/아템/마법 자랑  [DNF]유물득  [9]  킹천추 2008/03/13 6 2071

    목록보기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1][2][3][4][5][6][7][8] 9 [10]..[2061]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21 Zeroboard / skin by zero
온라이프존 시즌3가 오픈 하였습니다.
최신 게임 정보를 확인 하실려면
온라이프존 시즌3로 이동하세요. [클릭!]

본 사이트에서는 2008-03-21 이전 자료만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정보는 시즌3의 최신 정보입니다.
회사소개 | 제휴문의 | 보도자료접수 | 광고문의 | 유저문의 | 온라이프이용약관
온라이프존의 각 게시판에 올려지는 게시물들은 회원들이 직접 올린 것이며,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Copyright 2001-2007 OnLifeZone.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