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지정 / 즐겨찾기 추가
게임뉴스 게임매니아 게임소개 커뮤니티 쉼터&갤러리 자료실 On매니아
유머&엽기 | 게임스크린샷 | 게임동영상 | 동영상 Life | 친구/연인/가족 | 함께보고픈사진
애니/만화 | 얼짱/몸짱/레이싱걸 | 연예인/스타 | 디카/폰카 | 정말 궁금해

 게임 스크린샷 |

포인트 - 글등록: 10점(12시간내 3개) / 코멘트: 1점
엽전 - 글등록: 7냥 / 코멘트: 3냥


Category :
◆◆추억의 B급 게임. 게임 이름을 맞춰 보세요~
◆◆추억의 B급 게임. 게임 이름을 맞춰 보세요~
9timez  날짜: 2007.10.28 23:46:26 조회: 5,854 추천: 31

- SiteLink #1 : 네이버


이 게임들은 모두 온라이프의 추억 속에 간직되어 있는 게임입니다.

온라이프 골수 회원님들이라면 아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게임 이름을 한번 맞춰 보시지요.

물론 상품은..

없습니다만 ...... 명예가.... 탕! 탕탕!!............털썩......


PS. 여러분의 추천 한방이 저의 다음 글의 수준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ㅋㅋㅋ

뭔 말인지 알지?


9timez
몇 분이나 아실 지 궁금합니다 ㅋㅋㅋㅋ 2007-10-28
23:53:06

 


가인
몇갠모르겠지만..
1. 룸즈
2.애플파이
3.블레오
6.디미어즈
7.크로니클스
맞나... 4,5,8은 의문
5는 이클립스인가..??
2007-10-28
23:53:11

 


9timez
허극.... 많이 아시네요.......... 2007-10-28
23:54:01

 


가인
아는건 다해본거라서 ;;

룸즈는 온프분이랑 같이 했고 디미어즈 막글자모으고 너무재밋게햇는데 유료화 하는바람에.
가격은쌌는데 그때 너무어려서;; 초딩땐가;;?중1땐가
크로니클스도 운영자님이랑 몇몇분이랑 놀았던게~
2007-10-28
23:57:11

 


이부신지
추억의 게임하면 생각나는건

레인가드, 아케인. . . .

아케인경우는 버그를 찾았는데,, 버그신고해도 안고쳐 주길래 - _-

그냥 악용
2007-10-29
00:10:15

 


염랙
흐흑 ㅠㅠ 2번만큼은 확실히 알겠네요
제 생에 가장 재밌게 했던 애플파이..!
아침노을 섭에서 "써글이" 로 활동했는데
정말 재밌게 했었는데 ...
2007-10-29
00:12:07

 


9timez
아 저도 저기 있는 게임 중에 애플파이를 제일 많이 해봤었어요. 화려한 그래픽은 아니였지만 소박한 재미가 참 좋았는데.... 2007-10-29
00:13:47

 


A
x탱크넹.. 2007-10-29
00:14:51

 


Γ
아..이클립스..

정말 지금까지도 저만한 게임을 해본기억이 없는...
2007-10-29
00:26:33

 


9timez
엑탱은 온라인 슈팅 중에 가장 재밌게 했었던 게임... 정말 아쉽네요..돌아와줬으면..

이클립스는 캐릭터를 여러 조합으로 키울 수 있어서 이것 저것 많이 해봤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ㅋ
2007-10-29
00:32:44

 


이불펴시고
블레오 운영진들이 아이템 팔고 돈팔다가 걸렸죠...
돈벌이가 안되다보니까
2007-10-29
04:17:39

 


♡친구하자♡
역시 공작왕은 없네 ㅠㅠ 2007-10-29
08:18:15

 


루크z
위에서 다 맞추셨내.. 'ㅁ'; 2007-10-29
10:15:10

 


이상한엘리스
엑스탱크 엄청 재미있게했는대 그리워~ 2007-10-29
11:14:23

 


하멜
이클립스 그립군요

정말 재미있었는데 후 다시 할련지
2007-10-29
12:34:52

 


천류
8번은 뭔지 모르겠다 2007-10-29
13:01:37

 


베라무스
8번 뭔지 알음.. 포스블레이드 ㅋㅋㅋㅋ 그때 저기에서 아이템 얻으면 진짜로 주고 그랬는데;;ㅎㅅㅎ.. 5 이클립스..ㅎㅅㅎ;;둘다 재밌었음.. 포스블레이드 아는사람이 있었다니..ㅎㅎㅎ 솔직히 말해서 포스블레이드는 기억하는 사람이 나밖에 없다고 생각했는데..ㅎㅅㅎ;; 2007-10-29
14:49:49

 


소울메이트
테사온라인은 없는것인가.... 2007-10-29
16:10:52

 


Lyn팬
아 이클립스 -ㅁ - 모든케릭 키우던 재미가 쏠쏠하던 ..

너무너무 재밌었는데 ㅠㅠ
2007-10-29
17:19:40

 


닉네임이뭐죠
4번 X탱크 아닌가요 -ㅁ ;;; 2007-10-29
17:52:51

 


그림자의왕
다아는 건데...이미 답다 나온듯? 제가 유일하게 자랑하는 것이 정보량...온라인게임이외에도 온갖 패키지 게임들 다 알고있으니 게임을 하고 싶은데 이름은 기억안나시는 분들은 쪽지 주세요
-_-)/ (p.s 에뮬게임은 모릅니다...오락실하고는...ㄷㄷ; 플스두요 ..순수 pc게임만 압니다)
2007-10-29
18:38:18

 


유신
애플파이할적에 빛검이엿나 ㄲㄲㄲㄲ 그거 하나가지면 친구들사이에서 짱먹었다는 ㄷㄷㄷ 2007-10-29
19:50:55

 


라르크엔시엘
아나도맞추고싶엇는데 ㅠ.ㅠ
아는건다나왓구만... ㅠ
아이디어정말쥑이네요 ^^ㅎ
2007-10-29
20:27:09

 


블마
3번 블레오 박에 모르겟네요 ㅋㅋ 2007-10-29
22:04:09

 


애취
룸즈
에에플파이
워바이블??;;
엑스탱크
이클립스
바이오니클??
크로니클스
몬스터블레이드 였는가;;;; 재미있었다는 ㅋ

다 재밋게 해봤었다는;;
2007-10-30
08:26:46

 


베라무스
워바이블은 그림판에 그려놓은듯한 그래픽이구요;; 바이오니클은 아가들이 건담처럼 생겼어요./ 그리고 몬스터블레이드가 아니라 포스블레이드 맞는데.. 2007-10-30
14:29:25

 


최누
애플파이 검사해서 감옥에 쳐넣기 참 재밌었는데..
ㅋㅋ
물론 변호사가 오면 바로 풀렸지만 - _ - ;;

엑탱은 특수 기술이 투명인 애 해가지고 숨어있다가 나와서 다 죽이기!!~
2007-10-30
16:14:33

 


아르토리아
엑탱은 숨어있어도 바닥에 비쳐서 죽일 수도 있죠
다시 만든다는거 루머가 아니라 진짜였는데 또다시 재개발 중에 중단됬어요.

1번 2번 3번 6번 밖에 모르네..
2007-10-30
18:09:46

 


혈루
맞아요 진짜로 만들었는데 어떤 네이버 블로그에서.. 또 중단이 2007-10-30
18:28:16

 


혜성
전부 약간씩 맛뵈기로

해본것들
2007-10-30
18:59:43

 


M.o.R
애플파이 그립네요 ..
마법사 랭킹 2위 한풍 이었슴다. [부주였지만 서도 본주보다 오래 접속했던..]
2007-10-30
20:07:21

 


9timez
아, 한풍 기억나는 듯. 주홍섭 아니면 초록 섭이셨던 거 같은데 2007-10-30
20:40:56

 


소녀여
블레오 매너사기 지금생각해도 열화가 치민다 -_-;
크로니클스도 12활인가 13활구하려고 개뻘짓다하다가 결국 바드접었다는 ㅋㅋ
2007-10-30
22:33:44

 


여우빤쮸
아 4번 게임 옛날에 정말 재미있게 했던게임인데..ㅋㅋㅋ 2007-10-30
22:42:54

 


양치기、
1.룸즈리버스 2.애플파이 3.블레오 4.엑스탱크 2007-10-31
00:21:04

 


여왕i
친구하자// 역시 공작왕
ㅠㅠ 하고싶다 ㅋ
2007-10-31
05:41:55

 


티케。
룸즈는 리버스로 가기전의 클베때부터 했는대 클베가 더 재밌었음 저는... 2007-10-31
20:37:07

 


유승식
엘리멘탈사가는 왜 없는기야!!!!!!!!!!!!!!!!!!엘사가 제일 최강이엿는데 하고싶다... 2007-10-31
22:23:42

 


설향S2
이클립스 기억이 남네요 ㄷㄷ;; ㅠㅠ 2007-10-31
23:53:43

 


아마타
이클립스...-- 씨엥 운영자의 무개념적인 초기화로 인해서 망했지...ㅉㅉ; 2007-10-31
23:58:53

 


레아드
룸즈.. 대스승까지 했었는데... 오픈후 아쉬웠죠.
완성도를 높혀야 하거늘.. 계속 수정만 하다가.. 망했으니... 쩝
2007-11-01
00:10:48

 


Xmen
교육용게임 디미어즈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렸을때 디미어즈하다가


원소기호 다외워서 학교시험 잘봣음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2007-11-01
13:14:56

 


너에게가는길
크로니클스하고싶어 ㅠㅠ... 디게 잼있게 했는데 후아 ... 2007-11-01
14:27:30

 


몰라유a
엑스탱크다!! ㅠㅠ 그때에는 돈 많았고 핵미사일 수 많았는데.. ㅠㅠㅠ 그걸 많이 못쓰고 못하게된... ㅠㅠㅠ 2007-11-01
19:26:02

 


살마무살
흠... 제가 보기엔 c급 게임같군요... 2007-11-02
02:11:49

 


ALBICO
배틀마린 묻혔나.. 퍼즐버블이랑.. 2007-11-03
00:27:00

 


한소
3~4개는 내가 해봤는건데 봐도 모르겠네;; 2007-11-14
14:42:53

 


  추천하기   목록보기

번호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41047 혈투/보스  샤이야 슴가디빵큰보스몹! 역시썐몹  [17]  - -; 2005/12/05 0 5902
41046 캐릭/아템/마법 자랑  [완미] 이것이 진정한 캐릭터 커스텀 시스템  [35]  레아드 2007/08/23 22 5885
41045 캐릭/아템/마법 자랑  [RF] 현존 최강의 아이템  [20]  racers 2007/01/25 14 5885
41044 기타   World in Coflict스샷 (coh 저리가라..후덜덜..)  [25]  우헤헤우 2006/09/08 19 5881
41043 기타  ★한국사람이 주인공인 게임  [26]  룬어 2007/01/20 15 5873
41042 기타  데카론이 18세용인 이유  [14]  DioXin 2005/12/04 0 5870
41041 캐릭/아템/마법 자랑  월드오브 워크레프트 - 위험한 스샷들 모음 7개  [13]  페르난 2007/12/06 9 5867
41040 기타  [던파] 던파 작업장의 실체입니다  [13]  하늘나팔 2008/02/12 7 5864
41039 혈투/보스  [루니아]드레끼 잡다가 -ㅅ-  [21]  카이렌 2006/01/30 1 5862
41038 캐릭/아템/마법 자랑  와! 이렇게 멋진 검은 처음봅니다;  [18]  대통령 2005/11/27 0 5859
41037 기타  [팡야] 일본 친구들은 참...  [48]  초록 2006/09/05 34 5858
추억속으로  ◆◆추억의 B급 게임. 게임 이름을 맞춰 보세요~  [47]  9timez 2007/10/28 31 5854
41035 기타  [투지온라인] 사실상 개발중단했다네요  [28]  DioXin 2006/04/27 16 5854
41034 캐릭/아템/마법 자랑  [실크로드]너무... 야한거 아님..?  [25]  인생 2007/01/09 14 5844
41033 혈투/보스  [데카론]최악의 보스 아가시온!!!!!!!!!!!  [19]  야묘 2006/06/28 12 5818
41032 개발&신작  차세대 3D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 [동영상 추가2]  [29]   2008/02/21 25 5814
41031 개발&신작  풍류공작소! 이제 !!.커피향의 달의 꿈속에서..  [26]  페르난 2007/07/28 12 5814
41030 유머/엽기  스타크래프트 핵범위 테스트  [33]  -트릭- 2007/01/08 22 5809
41029 기타  이 게임 어떻게 된거지-_-?  [21]  풍운 2006/01/02 0 5806
41028 유머/엽기  [DNF] 고민됀다 .....    엘로이크 2008/02/27 0 5805

    목록보기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1][2][3][4][5][6][7][8] 9 [10]..[2061]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21 Zeroboard / skin by zero
온라이프존 시즌3가 오픈 하였습니다.
최신 게임 정보를 확인 하실려면
온라이프존 시즌3로 이동하세요. [클릭!]

본 사이트에서는 2008-03-21 이전 자료만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정보는 시즌3의 최신 정보입니다.
회사소개 | 제휴문의 | 보도자료접수 | 광고문의 | 유저문의 | 온라이프이용약관
온라이프존의 각 게시판에 올려지는 게시물들은 회원들이 직접 올린 것이며,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Copyright 2001-2007 OnLifeZone.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