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지정 / 즐겨찾기 추가
게임뉴스 게임매니아 게임소개 커뮤니티 쉼터&갤러리 자료실 On매니아
온라인게임 추천 | PC/콘솔 추천 | 웹게임 추천
온라인게임 소개 | PC/콘솔 소개 | 추천해주세요!

 PC/콘솔 추천 |

포인트 - 글등록: 70점(12시간내 1개) / 코멘트: 1점
엽전 - 글등록: 50냥 / 코멘트: 5냥


Category :
싱글 이터널 시티?
싱글 이터널 시티?
낄끼릴낄낄  날짜: 2006.10.03 10:31:45 조회: 8,621 추천: 22

- SiteLink #2 : http://cafe.naver.com/alienshooterll.cafe


게임소개: 재가 소개하고자 하는게임은 에일리언 슈터2 씨발놈들의 습격 입니다
이게임은 외계인습격을 받은 한연구소에서 외계인들을 싸그리 시체로 만드는 게임임니다
죠낸 엄청난 시체쌓기 게임으로 사양은 쵸낸 낮은데 쵸낸 렉걸림니다 그이유는
에일리언들이 스테이지마다 1000마리가 넘게 나오기 때문이죠
하여튼 쪼다같이 생긴것들이 달려들때마다 총알을 갈겨주는 게임임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추천사유: 이게임은 정말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최고임니다
Walkie Talkie Man 란 노래를 들으면서 입구에서 나오는
미친외계인들을 죠낸 갈겨줌니다 심심하면 포알도 날려주시면
다 터져버림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캐릭터소개:  케릭터는 남자와 여자가 있습니다
물론 능력치는 틀리구요 저는 여자를 추천해드림니다
왜냐하면 슴가가 토실토실 하거든요
그리고 여자케릭터를 고르게되면 몰입감이 장난아님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추천캐릭터: 여자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최소사양: 최소사양이 안나와서 재똥컴퓨터로 테스트 해본결과
최소사양은 팬티엄3 1.5G 이상 지포스2 이상이구요

팬티엄4 2.8G 이상 지포스 66000 이상이면 풀로 돌릴수 있을것 같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기타: 에일리언슈터2는 멀티플레이 지원이 되서
상대방 아이피를 알아서 방에 들어가 그넘을
갈겨주는 재미도 있슴니다
Walkie Talkie Man

http://cafe.naver.com/alienshooterll.cafe
재가만들어본 카폐인데 아무나 와서
멀티플레이 같이 해요

에일리언 슈터2 용량은 1.5G 로  이터널시티와 비슷한 용량임니다
하하하


야샨스
에일리언 슈터 ~ 치트 쓰고 총알 거의 무한인 수준으로 했었는데 ㅎㅎ
근데 PC/콘솔 게임아니던가요.... 으음;;; 그래도 재밌는 게임 ^^ 추천 ~
2006-10-03
10:39:07

 


샤이니아
싱글 이터널시티...?흠; 2006-10-03
10:49:09

 


과자가될래z
재는잇지만...+ _+;; 어떻게구하지;; 2006-10-03
10:50:54

 


낄끼릴낄낄
카폐와서 다운받으세요 ㅎㅎ 2006-10-03
10:52:30

 


체루
이런건 PC/콘솔추천 에 올리시는게.. 2006-10-03
11:06:28

 


kakasi
ㅆ1,발,놈,들,의 습격;;; 2006-10-03
11:32:50

 


라크미
ㅎㅎ.. 2006-10-03
11:51:51

 


텔로
무;; 무슨게임이지; 2006-10-03
12:18:05

 


에일리언 슈터1은 해보았는데 2는 안 해봐서 아쉽군요 2006-10-03
12:31:17

 


스켈레톤
카카시님의 신고중의 압박 . ㅎ_ㅎ ; 2006-10-03
12:56:39

 


코난
뭐야이건 2006-10-03
13:08:46

 


g。o。d
에어리언슈터1은해봤는데;; . . . . . . . . .재밋었는데 . .스테이지를 넘어가다가 계속튕겨서; 2006-10-03
13:09:48

 


∑주접엘프
-_- 이거 설명이 왜 이런가요 .. 2006-10-03
13:17:58

 


식빵굽는사람
제목보고 눈치 챘다는..+_+ㅎ
주접님 최근 너무 화려한 글(초코멜로님,야샨스님)만 보셔서..이런글이 평범해 보이시는거
아닌가욤?ㅎㅎ 농담^^;;
2006-10-03
14:02:36

 


형왔다.
ㅋㅋ신고 수고 2006-10-03
15:13:51

 


아반떼XD
ㅋㅋㅋ 이런 것~~ 2006-10-03
15:21:23

 


스마일
역시 에일리언슈터2 으 에슈2 용량이 장난이아니던데.. 화면에 비해 너무 많은거아닌가 너무 귀찮아서 못해먹겠음 ㅠㅠ 2006-10-03
15:51:16

 


Yui
헉.. 진짜 싱글 이터널 시티인줄알았습니다 ㅎㅎ 2006-10-03
20:34:13

 


초코멜로
용량은 많지만 그만큼 재미있습니다^^;;

치트키 안쓰고 끝판깨는게 참 힘들지요...
2006-10-03
23:14:06

 


블마
처음 스샷보고 엄청 기대햇는데 한장뿐 ㅠ 2006-10-04
00:36:51

 


쯔바이
무슨게임인지 모르겟네 스크린샷 보충좀 해주시지 2006-10-04
10:31:04

 


프티
게임하는 장면이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2006-10-05
09:26:11

 


아반떼XD
궁금증이 생기게 하는군요...헤헤 2006-10-05
12:15:30

 


초코냥+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를 추천하는데 이유가..
슴가가 토실토실하거든요... <- 덜덜덜덜
님 대단하십니당..ㅋㅋㅋㅋ
2006-10-06
01:24:57

 


라이코스
제목에서 어떤 식으로 플레이 되는지 알 수 있네요..싱글 이터널..ㅋㅋ 2006-10-07
21:37:31

 


카구츠지
싱글 이터널이래 ㅋㅋㅋㅋ
그리고 지포스 66000 은 언제 나오나요?
2006-10-08
01:58:52

 


Zombie
게임은 괜찮은데 글은 2006-10-08
11:22:23

 


제니퍼휴이트
이글 짱웃기다 ㅋ 스볼넘들의 습격하고

지포스 6만6천 ㅋㅋ
절라 웃김
2006-10-08
12:41:36

 


파워서플라이
여기 분들 보면... 글을 읽지 않는분들이 더 많은것 갔다... 글을 보고 좀 웃어주지 ㅋ 개성만점. 2006-10-08
17:48:35

 


▶다크레이◀
중복입니다 ㅋㅋ 이전에 소개한 글이있어요 2006-10-08
20:26:37

 


유키카제
추천 케릭이 여자라니... 저 개인적은 케릭터 추천으로는 남자 젤 첨에 나오는 샷건 스킬 높은 놈을 추천함... 에일리언슈터2에선 샷건이 캐사기 무기에다가 명중률 올릴 필요가 없어서 다른 스탯에다 포인트 줄수있기 때문입니다. 샷건 들고 플래이하면 엔딩까지 3시간도 안 걸립니다.... 2006-10-09
17:17:24

 


순대허파내놔
말투 이쁘네? 2006-10-09
18:58:47

 


인연의꽃.
ㅋㅋㅋㅋㅋ "하여튼 쪼다같이 생긴것들이 달려들때마다 총알을 갈겨주는 게임임니다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웃겨 ㅋㅋㅋㅋㅋㅋㅋ
2006-10-10
12:52:15

 


치우가람
말투가..참 이쁘시네요 ...
재밌긴 재밌죠...1에서 2로 넘어오면서 1에 비하자면 상당히 높아진 사양때문에
몇몇 유저들이 좌절하신다는...;
2006-10-11
09:19:36

 


풍의사나기
저는 지능 40짜리 여자가 쓸만하던뎁. 돈모아서 부스트 사면 스텟 엄청 남아요 2006-10-11
21:59:19

 


Blue
아 진짜 웃기네 ㅋㅋ 슴가가 토실토실하거등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6-10-13
22:41:10

 


스마일
나도 에슈2 꼭 해보고싶은데................................ 으윽 2006-10-15
17:59:23

 


F.Ray
흐엑 ;;

나 7900gs 쓰는데 내 사양이면 최소사양도 못돌리는거야 ?
옵션 조절하면 어떻게 안될까 ?
그리고 66000은 얼마나해 ?
그래픽카드 바꿀때가 됬구나 ...
2006-12-31
19:58:25

 


  추천하기   목록보기

번호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077 PC게임  [참여]방금 돌아온 탄막슈팅게임의 개혁 식신의성3  [15]  Kis세자르 2006/10/22 11 5456
1076 PC게임  [참여] 인간의 본성은 어디까지 인지 알고싶나? 그럼 그 본성을 여기 'GTA'에서 시험해 봐라!  [24]  야샨스 2006/10/19 18 7961
1075 PC게임  [참여]라그나로크의 뜨거운 기운이 느껴지는게임 !  [30]  Kis세자르 2006/10/18 21 10413
1074 PC게임  [참여] 똑같은 게임...질리는가? 그럼선택하라! 우주의 대 파노라마!! {{ 갤럭틱 시빌라이제이션 2 }}  [17]  하라이센 2006/10/17 13 7650
1073 PC게임  미칠듯이 즐겁다! 스타일리쉬액션의 혁명!  [18]  ┏붉은하늘┛ 2006/10/14 9 5948
1072 PC게임  [참여]명가중에 손가락에 꼽는 곳인 팔콤사의 대작 Zwei!!!  [27]  Kis세자르 2006/10/13 22 7975
1071 PC게임  [참여]붉은 머리 영웅의 모험  [28]  타임머신 2006/10/11 21 8871
1070 PC게임  [참여]자유를 찾아 떠나는 여행  [29]  초난강 2006/10/11 26 9773
1069 PC게임  [참여] 살아있는 역사 교과서 "문명3"  [21]  하라이센 2006/10/10 16 4810
1068 PC게임  [참여] 내가 신이다.. 거역할자는? 하고싶으면 해봐  [30]  파워서플라이 2006/10/09 23 10233
1067 PC게임  [참여] 이젠... 묻혀저버린.. 명작.. Xpand Rally  [12]  파워서플라이 2006/10/07 6 4151
1066 PC게임  [참여] 이젠 도로가 나의 놀이터! Need For Speed ; Most Wanted (수정)  [18]  필연∂ 2006/10/07 10 3325
1065 PC게임  [참여]최고라는 말이 어울리는 게임  [43]  Kis세자르 2006/10/04 26 14649
그외  싱글 이터널 시티?  [38]  낄끼릴낄낄 2006/10/03 22 8621
1063 PC게임  [참여]선과 악, 당신은 어느 쪽인가?  [44]  초난강 2006/10/03 30 13970

    목록보기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1][2][3][4][5][6][7][8][9] 10 ..[81]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21 Zeroboard / skin by zero
온라이프존 시즌3가 오픈 하였습니다.
최신 게임 정보를 확인 하실려면
온라이프존 시즌3로 이동하세요. [클릭!]

본 사이트에서는 2008-03-21 이전 자료만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정보는 시즌3의 최신 정보입니다.
회사소개 | 제휴문의 | 보도자료접수 | 광고문의 | 유저문의 | 온라이프이용약관
온라이프존의 각 게시판에 올려지는 게시물들은 회원들이 직접 올린 것이며,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Copyright 2001-2007 OnLifeZone.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