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
간단한 오토바이 게임 입니다.
간단한 오토바이 게임 입니다.
º㉦º추카  날짜: 2003.01.31 10:49:42 조회: 6,199 추천: 13


고전게임 이다 보니.. 스크린샷은 못 구했네요...

키는 간단 해요.

↑ = 속도 올리기

→ = 그 쪽으로 오토바이 숙이기.

← = 그 쪽으로 오토바이 숙이기.

스페이스 키 = 방향 반대로 바꾸기

꽤 재미있습니다.

영어 판이니깐... 좀 햇깔리실찌도...

첨엔 조금 재미 없을수도 있어요.

클리어 방법은 과일을 다 먹고 하얀색의 꽃을 먹으면 클리어~

죽는 방법은 (죽는 방법 -_-;;;) 몸이나 머리가

땅에 닿으면 죽습니다.

아시겠죠?


ㅎㅎ 재미있겠네 2003-01-31
13:42:46

 


≥∇≤부끄™
한번해봐야지..;. 2003-01-31
18:06:19

 


도플갱어
이거 진짜 재밋네요 ㅋㅋㅋㅋ

스릴 짱!
2003-01-31
19:14:25

 


세이브in
이이거 하나넷에서 해봐는데

진자 재미가굿 저희반 간단한오토바이게임 누가 더

빨리깨나 스테이지 많이꺠나 그런일있엇다는

을반에서 끝판을가 번린에있다는

100원내기엿거든여 ㅋ

그넘이 울반39명인데 100원씩내기해서 이겨가지구 다가져갔어요 ㅋ
2003-01-31
19:42:19

 


ο‥─━★
8탄 어떻게 깨는건가요?? 2003-01-31
19:48:43

 


call
ㅡㅡ;ㅠ.ㅠ 진짜 중독성이 강하더군여 2003-02-01
10:12:37

 


유후~
7탄 꽃어케 머거요? 2003-02-01
17:34:50

 


유후~
허~~ 진짜 중독성 쌔다~ 2003-02-01
17:47:08

 


정성호
유후님도 저랑 똑같네 저도 7탄에서 헤메는중
짱나게 꽃이 안먹어지고 벽에 머리 박는다는 ㅡㅡ..
2003-02-01
20:49:32

 


國사바나民
옷 잼따 ㅋㅋㅋㅋㅋ 2003-02-01
20:52:58

 


도플갱어
하..간신히 11탄 갓는데

데체 못깨갰음..
2003-02-01
21:28:53

 


화이
한번해볼까나... 2003-02-02
14:22:33

 


☆온랍푸★
우왕~~~넘넘넘넘넘넘넘넘 잼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아직4탄밖에... 2003-02-03
07:18:32

 


구레나루
19판이 끝이라...... 헛.....데모인가????? 2003-02-03
16:32:20

 


아즈망가쀍왕
8판이 끝이예여...헉 이제보니 사십분이 지났군 -_-;

죽으면 평화로운 뒷배경때문에 욕나오지는 않고...

Demo를 보면 개발자가 하는걸 보고 감탄하고...(진짜멋짐!!)

저는 두탄만 빼고 다 깸 ^^ 2탄은 아쉽게도 스킵..넘어려워서
2003-02-04
12:16:30

 


정성호
아즈망가왕 모냐 니 ㅡㅡ 8판이 끝이라고? 나 짐 11판에서
쩔쩔매구 잇는디 얼어주글 8판이 끝이냐 ㅡ,.ㅡ
난 7탄이랑 11탄이 젤 어려운거같은디 2탄에서 스킵을하냐 ㅋㅋ
2003-02-04
13:14:06

 


╋사각팬티╋
8탄이 끝이라니 내가 15탄까지 갔는뎅 ㅡ.ㅡ;; 2003-02-04
21:31:38

 


구레나루
이겜 19판이 끝임다 19판가면 레지스터로 레벨을올리라는?
영어가.....ㅡㅡ;;;;;
2003-02-06
11:11:52

 


세종대왕좆
잼있따











나는
2003-02-07
12:49:53

 


모르겠엉
.. 재미있네요..
다들 잘하시네.. ;; 전 5단계에서.. -_-;;
추천누르고 감니다~
2003-02-09
16:37:48

 


세종대왕좆
빙신...난다깼는데 2003-02-10
08:35:16

 


우즈마키
와 드뎌 19판까지깻네용 유후~!

1판은 도저히 못깨겟음 7판인가?8판인가?

사과 위에 하나잇고 밑에2개잇는거

ㅇ<-사과
------------------------ <-길
ㅇ<사과 ㅇ<사과

이판 절대못깨겟음! 흥
2003-02-13
23:43:29

 


김경만
19탄에서 영어 밖에 없어 짱나 2003-02-25
11:41:07

 


세잎클로버♣
중독 대따 으아아아아아아아아 지우면 또 하고싶고 미치게따 2003-03-01
10:07:04

 


난나야
ㅋㅋㅋㅋ 공중에서 한바퀴돌아당 2003-03-22
15:24:16

 


황소자리
이거..거이 울반이 조횟수 올려주기..컴터시간마다 하기때문에..ㅋㅋ 2003-04-18
11:51:52

 


황소자리
끝판을 넘긴친구도 있고..대단합니다..ㅋㅋ 2003-04-18
11:54:20

 


serr
2003-01-31
19:48:43




call
ㅡㅡ;ㅠ.ㅠ 진짜 중독성이 강하더군여 2003-02-01
10:12:37




유후~
7탄 꽃어케 머거요? 2003-02-01
17:34:50




유후~
허~~ 진짜 중독성 쌔다~ 2003-02-01
17:47:08




정성호
유후님도 저랑 똑같네 저도 7탄에서 헤메는중
짱나게 꽃이 안먹어지고 벽에 머리 박는다는 ㅡㅡ.. 2003-02-01
20:49:32




國사바나民
옷 잼따 ㅋㅋㅋㅋㅋ 2003-02-01
20:52:58




도플갱어
하..간신히 11탄 갓는데

데체 못깨갰음.. 2003-02-01
21:28:53




화이
한번해볼까나... 2003-02-02
14:22:33




☆온랍푸★
우왕~~~넘넘넘넘넘넘넘넘 잼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아직4탄밖에... 2003-02-03
07:18:32




구레나루
19판이 끝이라...... 헛.....데모인가????? 2003-02-03
16:32:20




아즈망가쀍왕
8판이 끝이예여...헉 이제보니 사십분이 지났군 -_-;

죽으면 평화로운 뒷배경때문에 욕나오지는 않고...

Demo를 보면 개발자가 하는걸 보고 감탄하고...(진짜멋짐!!)

저는 두탄만 빼고 다 깸 ^^ 2탄은 아쉽게도 스킵..넘어려워서 2003-02-04
12:16:30




정성호
아즈망가왕 모냐 니 ㅡㅡ 8판이 끝이라고? 나 짐 11판에서
쩔쩔매구 잇는디 얼어주글 8판이 끝이냐 ㅡ,.ㅡ
난 7탄이랑 11탄이 젤 어려운거같은디 2탄에서 스킵을하냐 ㅋㅋ 2003-02-04
13:14:06




╋사각팬티╋
8탄이 끝이라니 내가 15탄까지 갔는뎅 ㅡ.ㅡ;; 2003-02-04
21:31:38




구레나루
이겜 19판이 끝임다 19판가면 레지스터로 레벨을올리라는?
영어가.....ㅡㅡ;;;;; 2003-02-06
11:11:52




세종대왕좆
잼있따











나는 2003-02-07
12:49:53




모르겠엉
.. 재미있네요..
다들 잘하시네.. ;; 전 5단계에서.. -_-;;
추천누르고 감니다~ 2003-02-09
16:37:48




세종대왕좆
빙신...난다깼는데 2003-02-10
08:35:16




우즈마키
와 드뎌 19판까지깻네용 유후~!

1판은 도저히 못깨겟음 7판인가?8판인가?

사과 위에 하나잇고 밑에2개잇는거

ㅇ<-사과
------------------------ <-길
ㅇ<사과 ㅇ<사과

이판 절대못깨겟음! 흥 2003-02-13
23:43:29




김경만
19탄에서 영어 밖에 없어 짱나 2003-02-25
11:41:07




세잎클로버♣
중독 대따 으아아아아아아아아 지우면 또 하고싶고 미치게따 2003-03-01
10:07:04




난나야
ㅋㅋㅋㅋ 공중에서 한바퀴돌아당 2003-03-22
15:24:16




황소자리
이거..거이 울반이 조횟수 올려주기..컴터시간마다 하기때문에..ㅋㅋ 2003-04-18
11:51:52




황소자리
끝판을 넘긴친구도 있고..대단합니다..ㅋㅋ 2003-04-18
11:54:20



간단한 코멘트 남기세요
Name
serr



추천하기 목록보기 글쓰기


조회수 정렬 | 추천수 정렬



카트레이싱...마리오카트랑 형식이 같습니다. [9] hit:988 vote:0

이것도 꽤 할만합니다. 시간나면 리틀파이터2 한글판 올리겠습니다. 아..엘마란 오토바이게임도 올려야죠...재밌게 하셨으면 좋으련만...





간단한 오토바이 게임 입니다. [27] hit:2069 vote:6

고전게임 이다 보니.. 스크린샷은 못 구했네요... 키는 간단 해요. ↑ = 속도 올리기 → = 그 쪽으로 오토바이 숙이기. ← = 그 쪽으로 오토바이 숙이기. ...





알렉스키드 고전겜 [13] hit:750 vote:1

음 마리오 종류?맞죠 알렉스키드입니다 왕자가 성찾아 간다는 내용 도중 가위바이보대장들과 쌈하고 오토바이 헬기 타고 다니며 재밋게 왕을 찾아 가는 모험겜 ㅡㅡ





엽기적인 폭주족 "BikezII"v1.21 [27] hit:1967 vote:4

이게임은 주인공이 폭주족이 되어 휘젓고 다니는 겜입니다. 오토바이가 고장나면 수리를하는데 돈이 듭니다.(수리는 자동) 돈을 잘 벌려면 사람들을 공격하세요; 경찰들은 권총과 미사일포를 발...





gta1입니다..gta2받으실라면 글또올리셈^^ [53] hit:1979 vote:12

오토바이나오고 하던겜.. 이젠 고전겜으로 되다니 ㅡㅡ;





ATV_RACING? [4] hit:368 vote:0

4륜오토바이 레이싱 게임이라네요






1






메일 보내기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메일 보내기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메일 보내기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메일 보내기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메일 보내기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메일 보내기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메일 보내기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Copyright 1999-2003 Zeroboard / skin by Praise Jesus
2003-05-18
21:01:28

 


serr
온라인 게이머와 함께 합니다.
온라이프21 - OnLife21.Net


온라인게임(홈)

커뮤니티

온라이프쉼터

자료실

그외

게임소개
갤러리
온라인소설
온라이프존
즐겨찾기 추가










serr
Level:9등급
Point:2





나의 바이오리듬
순위 보기





자료실



▶ 공개게임



▶ 에뮬게임



▶ 유틸리티



▶ 드라이버



▶ 기타



▶ 자료요청





보도자료접수





온라인게임등록





자료실






불법/상용 자료 등 저작권에 문제가 있는 자료를 업로드 시에는 법적 조치를 취합니다.
밝고 건전한 온라이프를 만들어 나가주세요.
** 유사한 프로그램은 압축하여 한번에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





공개게임


간단한 오토바이 게임 입니다. 2003-01-31 10:49:42 (Hit : 2070, Vote : 6)
자료 내려받기 (1001.8 KB), Download : 1235
글쓴이 : º㉦º추카


고전게임 이다 보니.. 스크린샷은 못 구했네요...

키는 간단 해요.

↑ = 속도 올리기

→ = 그 쪽으로 오토바이 숙이기.

← = 그 쪽으로 오토바이 숙이기.

스페이스 키 = 방향 반대로 바꾸기

꽤 재미있습니다.

영어 판이니깐... 좀 햇깔리실찌도...

첨엔 조금 재미 없을수도 있어요.

클리어 방법은 과일을 다 먹고 하얀색의 꽃을 먹으면 클리어~

죽는 방법은 (죽는 방법 -_-;;;) 몸이나 머리가

땅에 닿으면 죽습니다.

아시겠죠?







ㅎㅎ 재미있겠네 2003-01-31
13:42:46




≥∇≤부끄™
한번해봐야지..;. 2003-01-31
18:06:19




도플갱어
이거 진짜 재밋네요 ㅋㅋㅋㅋ

스릴 짱! 2003-01-31
19:14:25




세이브in
이이거 하나넷에서 해봐는데

진자 재미가굿 저희반 간단한오토바이게임 누가 더

빨리깨나 스테이지 많이꺠나 그런일있엇다는

을반에서 끝판을가 번린에있다는

100원내기엿거든여 ㅋ

그넘이 울반39명인데 100원씩내기해서 이겨가지구 다가져갔어요 ㅋ 2003-01-31
19:42:19




ο‥─━★
8탄 어떻게 깨는건가요?? 2003-01-31
19:48:43




call
ㅡㅡ;ㅠ.ㅠ 진짜 중독성이 강하더군여 2003-02-01
10:12:37




유후~
7탄 꽃어케 머거요? 2003-02-01
17:34:50




유후~
허~~ 진짜 중독성 쌔다~ 2003-02-01
17:47:08




정성호
유후님도 저랑 똑같네 저도 7탄에서 헤메는중
짱나게 꽃이 안먹어지고 벽에 머리 박는다는 ㅡㅡ.. 2003-02-01
20:49:32




國사바나民
옷 잼따 ㅋㅋㅋㅋㅋ 2003-02-01
20:52:58




도플갱어
하..간신히 11탄 갓는데

데체 못깨갰음.. 2003-02-01
21:28:53




화이
한번해볼까나... 2003-02-02
14:22:33




☆온랍푸★
우왕~~~넘넘넘넘넘넘넘넘 잼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아직4탄밖에... 2003-02-03
07:18:32




구레나루
19판이 끝이라...... 헛.....데모인가????? 2003-02-03
16:32:20




아즈망가쀍왕
8판이 끝이예여...헉 이제보니 사십분이 지났군 -_-;

죽으면 평화로운 뒷배경때문에 욕나오지는 않고...

Demo를 보면 개발자가 하는걸 보고 감탄하고...(진짜멋짐!!)

저는 두탄만 빼고 다 깸 ^^ 2탄은 아쉽게도 스킵..넘어려워서 2003-02-04
12:16:30




정성호
아즈망가왕 모냐 니 ㅡㅡ 8판이 끝이라고? 나 짐 11판에서
쩔쩔매구 잇는디 얼어주글 8판이 끝이냐 ㅡ,.ㅡ
난 7탄이랑 11탄이 젤 어려운거같은디 2탄에서 스킵을하냐 ㅋㅋ 2003-02-04
13:14:06




╋사각팬티╋
8탄이 끝이라니 내가 15탄까지 갔는뎅 ㅡ.ㅡ;; 2003-02-04
21:31:38




구레나루
이겜 19판이 끝임다 19판가면 레지스터로 레벨을올리라는?
영어가.....ㅡㅡ;;;;; 2003-02-06
11:11:52




세종대왕좆
잼있따











나는 2003-02-07
12:49:53




모르겠엉
.. 재미있네요..
다들 잘하시네.. ;; 전 5단계에서.. -_-;;
추천누르고 감니다~ 2003-02-09
16:37:48




세종대왕좆
빙신...난다깼는데 2003-02-10
08:35:16




우즈마키
와 드뎌 19판까지깻네용 유후~!

1판은 도저히 못깨겟음 7판인가?8판인가?

사과 위에 하나잇고 밑에2개잇는거

ㅇ<-사과
------------------------ <-길
ㅇ<사과 ㅇ<사과

이판 절대못깨겟음! 흥 2003-02-13
23:43:29




김경만
19탄에서 영어 밖에 없어 짱나 2003-02-25
11:41:07




세잎클로버♣
중독 대따 으아아아아아아아아 지우면 또 하고싶고 미치게따 2003-03-01
10:07:04




난나야
ㅋㅋㅋㅋ 공중에서 한바퀴돌아당 2003-03-22
15:24:16




황소자리
이거..거이 울반이 조횟수 올려주기..컴터시간마다 하기때문에..ㅋㅋ 2003-04-18
11:51:52




황소자리
끝판을 넘긴친구도 있고..대단합니다..ㅋㅋ 2003-04-18
11:54:20




serr
2003-01-31
19:48:43




call
ㅡㅡ;ㅠ.ㅠ 진짜 중독성이 강하더군여 2003-02-01
10:12:37




유후~
7탄 꽃어케 머거요? 2003-02-01
17:34:50




유후~
허~~ 진짜 중독성 쌔다~ 2003-02-01
17:47:08




정성호
유후님도 저랑 똑같네 저도 7탄에서 헤메는중
짱나게 꽃이 안먹어지고 벽에 머리 박는다는 ㅡㅡ.. 2003-02-01
20:49:32




國사바나民
옷 잼따 ㅋㅋㅋㅋㅋ 2003-02-01
20:52:58




도플갱어
하..간신히 11탄 갓는데

데체 못깨갰음.. 2003-02-01
21:28:53




화이
한번해볼까나... 2003-02-02
14:22:33




☆온랍푸★
우왕~~~넘넘넘넘넘넘넘넘 잼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아직4탄밖에... 2003-02-03
07:18:32




구레나루
19판이 끝이라...... 헛.....데모인가????? 2003-02-03
16:32:20




아즈망가쀍왕
8판이 끝이예여...헉 이제보니 사십분이 지났군 -_-;

죽으면 평화로운 뒷배경때문에 욕나오지는 않고...

Demo를 보면 개발자가 하는걸 보고 감탄하고...(진짜멋짐!!)

저는 두탄만 빼고 다 깸 ^^ 2탄은 아쉽게도 스킵..넘어려워서 2003-02-04
12:16:30




정성호
아즈망가왕 모냐 니 ㅡㅡ 8판이 끝이라고? 나 짐 11판에서
쩔쩔매구 잇는디 얼어주글 8판이 끝이냐 ㅡ,.ㅡ
난 7탄이랑 11탄이 젤 어려운거같은디 2탄에서 스킵을하냐 ㅋㅋ 2003-02-04
13:14:06




╋사각팬티╋
8탄이 끝이라니 내가 15탄까지 갔는뎅 ㅡ.ㅡ;; 2003-02-04
21:31:38




구레나루
이겜 19판이 끝임다 19판가면 레지스터로 레벨을올리라는?
영어가.....ㅡㅡ;;;;; 2003-02-06
11:11:52




세종대왕좆
잼있따











나는 2003-02-07
12:49:53




모르겠엉
.. 재미있네요..
다들 잘하시네.. ;; 전 5단계에서.. -_-;;
추천누르고 감니다~ 2003-02-09
16:37:48




세종대왕좆
빙신...난다깼는데 2003-02-10
08:35:16




우즈마키
와 드뎌 19판까지깻네용 유후~!

1판은 도저히 못깨겟음 7판인가?8판인가?

사과 위에 하나잇고 밑에2개잇는거

ㅇ<-사과
------------------------ <-길
ㅇ<사과 ㅇ<사과

이판 절대못깨겟음! 흥 2003-02-13
23:43:29




김경만
19탄에서 영어 밖에 없어 짱나 2003-02-25
11:41:07




세잎클로버♣
중독 대따 으아아아아아아아아 지우면 또 하고싶고 미치게따 2003-03-01
10:07:04




난나야
ㅋㅋㅋㅋ 공중에서 한바퀴돌아당 2003-03-22
15:24:16




황소자리
이거..거이 울반이 조횟수 올려주기..컴터시간마다 하기때문에..ㅋㅋ 2003-04-18
11:51:52




황소자리
끝판을 넘긴친구도 있고..대단합니다..ㅋㅋ 2003-04-18
11:54:20



간단한 코멘트 남기세요
Name
serr



추천하기 목록보기 글쓰기


조회수 정렬 | 추천수 정렬



카트레이싱...마리오카트랑 형식이 같습니다. [9] hit:988 vote:0

이것도 꽤 할만합니다. 시간나면 리틀파이터2 한글판 올리겠습니다. 아..엘마란 오토바이게임도 올려야죠...재밌게 하셨으면 좋으련만...





간단한 오토바이 게임 입니다. [27] hit:2069 vote:6

고전게임 이다 보니.. 스크린샷은 못 구했네요... 키는 간단 해요. ↑ = 속도 올리기 → = 그 쪽으로 오토바이 숙이기. ← = 그 쪽으로 오토바이 숙이기. ...





알렉스키드 고전겜 [13] hit:750 vote:1

음 마리오 종류?맞죠 알렉스키드입니다 왕자가 성찾아 간다는 내용 도중 가위바이보대장들과 쌈하고 오토바이 헬기 타고 다니며 재밋게 왕을 찾아 가는 모험겜 ㅡㅡ





엽기적인 폭주족 "BikezII"v1.21 [27] hit:1967 vote:4

이게임은 주인공이 폭주족이 되어 휘젓고 다니는 겜입니다. 오토바이가 고장나면 수리를하는데 돈이 듭니다.(수리는 자동) 돈을 잘 벌려면 사람들을 공격하세요; 경찰들은 권총과 미사일포를 발...





gta1입니다..gta2받으실라면 글또올리셈^^ [53] hit:1979 vote:12

오토바이나오고 하던겜.. 이젠 고전겜으로 되다니 ㅡㅡ;





ATV_RACING? [4] hit:368 vote:0

4륜오토바이 레이싱 게임이라네요






1






메일 보내기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메일 보내기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메일 보내기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메일 보내기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메일 보내기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메일 보내기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메일 보내기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Copyright 1999-2003 Zeroboard / skin by Praise Jesus
2003-05-18
21:02:40

 


dragon
나 이거 끝판 깼음 19판이 끝 19판에 p어쩌구 저쩌구 나옴 영어 나옴 2003-08-11
12:25:13

 


태권소년
쳇 이거 깨기 일도아니당 졸라쉽당 글부 담차넘어가느것 번있 는데 한번도 안쓰고 깼음 울반애들도 8차 까지밖에 몰음 ㅋㅋㅋ 2003-09-10
09:53:00

 


dwkkd
온라인 게이머와 함께 합니다.
온라이프21 - OnLife21.Net


온라인게임(홈)

커뮤니티

온라이프쉼터

자료실

그외

게임소개
갤러리
온라인소설
온라이프존
즐겨찾기 추가










serr
Level:9등급
Point:2





나의 바이오리듬
순위 보기





자료실



▶ 공개게임



▶ 에뮬게임



▶ 유틸리티



▶ 드라이버



▶ 기타



▶ 자료요청





보도자료접수





온라인게임등록





자료실






불법/상용 자료 등 저작권에 문제가 있는 자료를 업로드 시에는 법적 조치를 취합니다.
밝고 건전한 온라이프를 만들어 나가주세요.
** 유사한 프로그램은 압축하여 한번에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





공개게임


간단한 오토바이 게임 입니다. 2003-01-31 10:49:42 (Hit : 2070, Vote : 6)
자료 내려받기 (1001.8 KB), Download : 1235
글쓴이 : º㉦º추카


고전게임 이다 보니.. 스크린샷은 못 구했네요...

키는 간단 해요.

↑ = 속도 올리기

→ = 그 쪽으로 오토바이 숙이기.

← = 그 쪽으로 오토바이 숙이기.

스페이스 키 = 방향 반대로 바꾸기

꽤 재미있습니다.

영어 판이니깐... 좀 햇깔리실찌도...

첨엔 조금 재미 없을수도 있어요.

클리어 방법은 과일을 다 먹고 하얀색의 꽃을 먹으면 클리어~

죽는 방법은 (죽는 방법 -_-;;;) 몸이나 머리가

땅에 닿으면 죽습니다.

아시겠죠?







ㅎㅎ 재미있겠네 2003-01-31
13:42:46




≥∇≤부끄™
한번해봐야지..;. 2003-01-31
18:06:19




도플갱어
이거 진짜 재밋네요 ㅋㅋㅋㅋ

스릴 짱! 2003-01-31
19:14:25




세이브in
이이거 하나넷에서 해봐는데

진자 재미가굿 저희반 간단한오토바이게임 누가 더

빨리깨나 스테이지 많이꺠나 그런일있엇다는

을반에서 끝판을가 번린에있다는

100원내기엿거든여 ㅋ

그넘이 울반39명인데 100원씩내기해서 이겨가지구 다가져갔어요 ㅋ 2003-01-31
19:42:19




ο‥─━★
8탄 어떻게 깨는건가요?? 2003-01-31
19:48:43




call
ㅡㅡ;ㅠ.ㅠ 진짜 중독성이 강하더군여 2003-02-01
10:12:37




유후~
7탄 꽃어케 머거요? 2003-02-01
17:34:50




유후~
허~~ 진짜 중독성 쌔다~ 2003-02-01
17:47:08




정성호
유후님도 저랑 똑같네 저도 7탄에서 헤메는중
짱나게 꽃이 안먹어지고 벽에 머리 박는다는 ㅡㅡ.. 2003-02-01
20:49:32




國사바나民
옷 잼따 ㅋㅋㅋㅋㅋ 2003-02-01
20:52:58




도플갱어
하..간신히 11탄 갓는데

데체 못깨갰음.. 2003-02-01
21:28:53




화이
한번해볼까나... 2003-02-02
14:22:33




☆온랍푸★
우왕~~~넘넘넘넘넘넘넘넘 잼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아직4탄밖에... 2003-02-03
07:18:32




구레나루
19판이 끝이라...... 헛.....데모인가????? 2003-02-03
16:32:20




아즈망가쀍왕
8판이 끝이예여...헉 이제보니 사십분이 지났군 -_-;

죽으면 평화로운 뒷배경때문에 욕나오지는 않고...

Demo를 보면 개발자가 하는걸 보고 감탄하고...(진짜멋짐!!)

저는 두탄만 빼고 다 깸 ^^ 2탄은 아쉽게도 스킵..넘어려워서 2003-02-04
12:16:30




정성호
아즈망가왕 모냐 니 ㅡㅡ 8판이 끝이라고? 나 짐 11판에서
쩔쩔매구 잇는디 얼어주글 8판이 끝이냐 ㅡ,.ㅡ
난 7탄이랑 11탄이 젤 어려운거같은디 2탄에서 스킵을하냐 ㅋㅋ 2003-02-04
13:14:06




╋사각팬티╋
8탄이 끝이라니 내가 15탄까지 갔는뎅 ㅡ.ㅡ;; 2003-02-04
21:31:38




구레나루
이겜 19판이 끝임다 19판가면 레지스터로 레벨을올리라는?
영어가.....ㅡㅡ;;;;; 2003-02-06
11:11:52




세종대왕좆
잼있따











나는 2003-02-07
12:49:53




모르겠엉
.. 재미있네요..
다들 잘하시네.. ;; 전 5단계에서.. -_-;;
추천누르고 감니다~ 2003-02-09
16:37:48




세종대왕좆
빙신...난다깼는데 2003-02-10
08:35:16




우즈마키
와 드뎌 19판까지깻네용 유후~!

1판은 도저히 못깨겟음 7판인가?8판인가?

사과 위에 하나잇고 밑에2개잇는거

ㅇ<-사과
------------------------ <-길
ㅇ<사과 ㅇ<사과

이판 절대못깨겟음! 흥 2003-02-13
23:43:29




김경만
19탄에서 영어 밖에 없어 짱나 2003-02-25
11:41:07




세잎클로버♣
중독 대따 으아아아아아아아아 지우면 또 하고싶고 미치게따 2003-03-01
10:07:04




난나야
ㅋㅋㅋㅋ 공중에서 한바퀴돌아당 2003-03-22
15:24:16




황소자리
이거..거이 울반이 조횟수 올려주기..컴터시간마다 하기때문에..ㅋㅋ 2003-04-18
11:51:52




황소자리
끝판을 넘긴친구도 있고..대단합니다..ㅋㅋ 2003-04-18
11:54:20




serr
2003-01-31
19:48:43




call
ㅡㅡ;ㅠ.ㅠ 진짜 중독성이 강하더군여 2003-02-01
10:12:37




유후~
7탄 꽃어케 머거요? 2003-02-01
17:34:50




유후~
허~~ 진짜 중독성 쌔다~ 2003-02-01
17:47:08




정성호
유후님도 저랑 똑같네 저도 7탄에서 헤메는중
짱나게 꽃이 안먹어지고 벽에 머리 박는다는 ㅡㅡ.. 2003-02-01
20:49:32




國사바나民
옷 잼따 ㅋㅋㅋㅋㅋ 2003-02-01
20:52:58




도플갱어
하..간신히 11탄 갓는데

데체 못깨갰음.. 2003-02-01
21:28:53




화이
한번해볼까나... 2003-02-02
14:22:33




☆온랍푸★
우왕~~~넘넘넘넘넘넘넘넘 잼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아직4탄밖에... 2003-02-03
07:18:32




구레나루
19판이 끝이라...... 헛.....데모인가????? 2003-02-03
16:32:20




아즈망가쀍왕
8판이 끝이예여...헉 이제보니 사십분이 지났군 -_-;

죽으면 평화로운 뒷배경때문에 욕나오지는 않고...

Demo를 보면 개발자가 하는걸 보고 감탄하고...(진짜멋짐!!)

저는 두탄만 빼고 다 깸 ^^ 2탄은 아쉽게도 스킵..넘어려워서 2003-02-04
12:16:30




정성호
아즈망가왕 모냐 니 ㅡㅡ 8판이 끝이라고? 나 짐 11판에서
쩔쩔매구 잇는디 얼어주글 8판이 끝이냐 ㅡ,.ㅡ
난 7탄이랑 11탄이 젤 어려운거같은디 2탄에서 스킵을하냐 ㅋㅋ 2003-02-04
13:14:06




╋사각팬티╋
8탄이 끝이라니 내가 15탄까지 갔는뎅 ㅡ.ㅡ;; 2003-02-04
21:31:38




구레나루
이겜 19판이 끝임다 19판가면 레지스터로 레벨을올리라는?
영어가.....ㅡㅡ;;;;; 2003-02-06
11:11:52




세종대왕좆
잼있따











나는 2003-02-07
12:49:53




모르겠엉
.. 재미있네요..
다들 잘하시네.. ;; 전 5단계에서.. -_-;;
추천누르고 감니다~ 2003-02-09
16:37:48




세종대왕좆
빙신...난다깼는데 2003-02-10
08:35:16




우즈마키
와 드뎌 19판까지깻네용 유후~!

1판은 도저히 못깨겟음 7판인가?8판인가?

사과 위에 하나잇고 밑에2개잇는거

ㅇ<-사과
------------------------ <-길
ㅇ<사과 ㅇ<사과

이판 절대못깨겟음! 흥 2003-02-13
23:43:29




김경만
19탄에서 영어 밖에 없어 짱나 2003-02-25
11:41:07




세잎클로버♣
중독 대따 으아아아아아아아아 지우면 또 하고싶고 미치게따 2003-03-01
10:07:04




난나야
ㅋㅋㅋㅋ 공중에서 한바퀴돌아당 2003-03-22
15:24:16




황소자리
이거..거이 울반이 조횟수 올려주기..컴터시간마다 하기때문에..ㅋㅋ 2003-04-18
11:51:52




황소자리
끝판을 넘긴친구도 있고..대단합니다..ㅋㅋ 2003-04-18
11:54:20



간단한 코멘트 남기세요
Name
serr



추천하기 목록보기 글쓰기


조회수 정렬 | 추천수 정렬



카트레이싱...마리오카트랑 형식이 같습니다. [9] hit:988 vote:0

이것도 꽤 할만합니다. 시간나면 리틀파이터2 한글판 올리겠습니다. 아..엘마란 오토바이게임도 올려야죠...재밌게 하셨으면 좋으련만...





간단한 오토바이 게임 입니다. [27] hit:2069 vote:6

고전게임 이다 보니.. 스크린샷은 못 구했네요... 키는 간단 해요. ↑ = 속도 올리기 → = 그 쪽으로 오토바이 숙이기. ← = 그 쪽으로 오토바이 숙이기. ...





알렉스키드 고전겜 [13] hit:750 vote:1

음 마리오 종류?맞죠 알렉스키드입니다 왕자가 성찾아 간다는 내용 도중 가위바이보대장들과 쌈하고 오토바이 헬기 타고 다니며 재밋게 왕을 찾아 가는 모험겜 ㅡㅡ





엽기적인 폭주족 "BikezII"v1.21 [27] hit:1967 vote:4

이게임은 주인공이 폭주족이 되어 휘젓고 다니는 겜입니다. 오토바이가 고장나면 수리를하는데 돈이 듭니다.(수리는 자동) 돈을 잘 벌려면 사람들을 공격하세요; 경찰들은 권총과 미사일포를 발...





gta1입니다..gta2받으실라면 글또올리셈^^ [53] hit:1979 vote:12

오토바이나오고 하던겜.. 이젠 고전겜으로 되다니 ㅡㅡ;





ATV_RACING? [4] hit:368 vote:0

4륜오토바이 레이싱 게임이라네요






1






메일 보내기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메일 보내기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메일 보내기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메일 보내기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메일 보내기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메일 보내기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메일 보내기
쪽지 보내기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



Copyright 1999-2003 Zeroboard / skin by Praise Jesus
2004-01-08
12:52:08

 


dragon
19판이 끝 스킬 안쓰고 끝판 몇번이나;;;

근데 이거 2피도 된다는데 어떻게 하죠?
2004-02-20
18:34:56

 


  추천하기   목록보기

번호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2399 그외  [RPG2003] 디지몬(1)  [14]  무지개똥꼬 2004/07/25 14 2449
2398 그외  [기가랜샤]칼싸움~  [46]  ≥∇≤부끄™ 2003/11/16 14 7121
2397 그외  건포스2(2/1)  [17]  ㅡㅡㅋ 2003/09/06 14 6080
2396 그외  뿌요올림픽(강추!!)X2(2/2)  [23]  ㅡㅡㅋ 2003/08/08 14 4161
2395 그외  메가맨x4(3/3)  [15]  주접지존 2003/08/04 14 2960
2394 그외  [강추]하우스오브데드  [35]  돈벌이나 2003/07/31 14 5624
2393 그외  둠 1,2 합본판~ 추억의겜임.....  [26]  연화™ 2002/10/29 14 2484
2392 그외  [hot]모나크 모나크 !! - 2번 파일 (2/2)  [49]  『하얀미소』 2002/12/31 14 4896
2391 그외  공주를 지키는 궁수사!  [28]  전자바바회장 2002/12/04 14 3805
2390 그외  3D 스노우보드게임...  [19]  소닉 매니아 2002/11/25 14 4735
2389 그외  심시티2000 영문 [윈도우즈]  [11]  ♂ⓕⓛⓨ♀ 2002/09/13 14 1938
2388 그외  [RPG2003] 디지몬(3)  [3]  무지개똥꼬 2004/07/25 13 1463
2387 그외  초강추!!보스1999(더보스 아님ㅡ.ㅡ;;)  [27]  시나부라 2004/05/30 13 6247
2386 그외  용용공주(희귀게임!!강추)X5(2/1)(복구)  [29]  ㅡㅡㅋ 2003/08/31 13 4279
2385 그외  2d리에로는 질렷다 3d리에로<nim2>  [39]  타인 2003/03/22 13 7231
2384 그외  "Hopmon"v.1.2  [18]  tim92 2003/03/11 13 3040
2383 그외  (강추!!)스노우 웨이브!! 정말 재밌어요^^  [93]  ★박대욱★ 2003/02/25 13 5258
그외  간단한 오토바이 게임 입니다.  [33]  º㉦º추카 2003/01/31 13 6199
2381 그외  내가 초딩때 오락실에서 했던 그겜 원더보이2!!(열라재미뜸)  [18]  갱오전설 2002/10/26 13 2845
2380 그외  18마린-헌터스  [22]  天弓스피어 2002/10/25 13 2879

    목록보기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1][2][3][4][5][6][7] 8 [9][10]..[127]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20 Zeroboard / skin by z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