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지정 / 즐겨찾기 추가
게임뉴스 게임매니아 게임소개 커뮤니티 쉼터&갤러리 자료실 On매니아
유머&엽기 | 게임스크린샷 | 게임동영상 | 동영상 Life | 친구/연인/가족 | 함께보고픈사진
애니/만화 | 얼짱/몸짱/레이싱걸 | 연예인/스타 | 디카/폰카 | 정말 궁금해

 유머&엽기 |

포인트 - 글등록: 10점(12시간내 6개) / 코멘트: 1점
엽전 - 글등록: 7냥 / 코멘트: 3냥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 게시를 거부합니다. 2006.07.03.15.15분 이후
광고 게시의 경우 제 50조의 7규정(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 게시의 제한)에 의거 스팸 대응처리합니다.

오락실의 불꽃 남자 ㅋㅋㅋ
오락실의 불꽃 남자 ㅋㅋㅋ
리앙  날짜: 2008.03.19 18:06:08 조회: 9,028 추천: 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공자
진짜 재미있게 한다. 2008-03-19
18:12:36

 


ALBICO
저런게 바로 가상현실게임 2008-03-19
18:34:27

 


Fate
와 포스가 넘친다 ㅎㄷㄷ...
그것보다 대단하군요 (다 깬것인가요? 설마죠?)
2008-03-19
18:41:54

 


꿈꾸는바보☆
워 실감나게 하신다 ㅋㅋㅋ 2008-03-19
23:07:12

 


코우지
100%....말도없이 그냥 찍은거군요....찍힌 그분이 이 동영상을 보면 무슨 생각을 할까요... 2008-03-19
23:19:35

 


θ밥아저씨℃
게임재미있게 하시는분오랜만에보네여 ㅋ보는나도이리저리숨었다는 2008-03-20
00:17:39

 


샤넬
이거 진짜로 몸 숙여야 게임케릭터도 몸 숙여지는 그런 슈팅게임 아닌가??
그런거 있던데...... 아니면말고
2008-03-20
01:05:16

 


미라도
몸을 숙여야 게임케릭터도 몸이 숙여지는건 아닌거 같네요.. 밑에 발을 보면
밟는거 있으니까요.. 그 페달을 이용해서 숨거나 하는거 같은데....
그나저나 이 정도면 도촬?ㅎ
2008-03-20
02:30:15

 


푸치코
니가 왜숨어 골때린놈일세 ㅋㅋ 2008-03-20
03:22:06

 


향이군
아닌대 저거 패달밟으면 숨고 총알 릴로드 될텐데?

-_- 저분이 너무 빠저든거 같은대 아닌가..?
2008-03-20
06:46:10

 


항상마지막
게임은 타임크라이시스2군요 패달밟으면 숨어지죠 ㅇ_ㅇ
게임 재밌게 한다 ㄷㄷ
2008-03-20
07:43:47

 


똥을쌀놈들
일본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8-03-20
13:58:15

 


폭풍후야
찍는사람 말하는거보니까
한국말인대요..?
한국인이 일본가서 찍은건가,,?
2008-03-20
19:07:28

 


케이아스
오락실은 재미나게 즐기면서 스트레스도 풀고 하는곳이죠 ... 저분은 남들에게 피해도 안주시고 ... 암틈 푹 빠져 즐기시고 계시네요 ... 웃음거리는 아닌거같네요 ... ^^;;;; // 오히려 숨어서 이런거 찍는게 더 웃긴데요 ... -_-;;;;;;;;;; 2008-03-20
19:20:12

 


똥을쌀놈들
아 이건 한국이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에도 이런 사람이있어서 일본인줄 ㅋㅋㅋㅋㅋ
2008-03-20
21:20:46

 


생각하는나무
저분 몰입도 지대군요. 나 저렇게 하라고하면 짜증나서 그냥 총만 쏴대는데.
엄청나게 리얼? ㄷㄷ
2008-03-20
22:57:49

 


방학특강
전 그 뭐야 하우스오브데드2 천원 넣고 쌍권총으로 즐기는 아저씨 봤는데
남다른 장전포즈에 감동먹었죠 ㅋㅋㅋ 총쏘다가 두 팔을 팍!! 하고 옆으로 치웠다가 다시 쏘고..
좀 느와르??
2008-03-20
23:32:18

 


  추천하기   목록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Notice  한번만 더 생각하고 말해 보아요~^^*  [143]   2002/02/27 -71 16222
45059  카사노바 유골이 공개됐는데..ㅋㅋ .. 외국몰캅니다  [2]  skfma 2008/03/20 1 11175
45058  립싱크 딱 걸렸네 ㅋㅋ  [3]  skfma 2008/03/19 2 6911
 오락실의 불꽃 남자 ㅋㅋㅋ  [17]  리앙 2008/03/19 9 9028
45056  티파니 굴욕 시리즈 ㅎㅎ    리앙 2008/03/18 0 10476
45055  윤종신 적절하다 ㅋㅋㅋㅋ  [1]  새벽녘 2008/03/18 1 4959
45054  저공 비행하는 해리어 전투기...죽인당  [2]  skfma 2008/03/18 1 5720
45053  뒤돌아본 똘끼색휘는 이리 나오세요  [1]  함축적 인생 2008/03/17 0 5046
45052  이런 훈련에서 살아남을려면 어떠케 해야하죠??  [3]  함축적 인생 2008/03/17 2 5176
45051  잘 봐야하오...정말 자세히...  [3]  함축적 인생 2008/03/17 1 5629
45050   처절한 사투의 흔적 !!....  [2]  함축적 인생 2008/03/17 1 4656
45049  이런 개돼지같은 놈!!!  [2]  ∑주접엘프 2008/03/17 2 5189
45048  이니셜 K  [3]  ∑주접엘프 2008/03/17 2 4355
45047  오빠 오늘 시간있어?  [3]  ∑주접엘프 2008/03/17 1 8554
45046  일본 생방송 충격 방송사고  [4]  리앙 2008/03/17 1 9790
45045  그냥...아주 조금 억울한일  [4]  ㅇㅇㅇㅇㅇㅇ 2008/03/17 2 4942
45044  잡글  [2]  choinu 2008/03/16 1 3778
45043  횽은 다막는다.  [5]  새벽녘 2008/03/16 1 5472

    목록보기   다음페이지 1 [2][3][4][5][6][7][8][9][10]..[2504]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zero
온라이프존 시즌3가 오픈 하였습니다.
최신 게임 정보를 확인 하실려면
온라이프존 시즌3로 이동하세요. [클릭!]

본 사이트에서는 2008-03-21 이전 자료만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정보는 시즌3의 최신 정보입니다.
회사소개 | 제휴문의 | 보도자료접수 | 광고문의 | 유저문의 | 온라이프이용약관
온라이프존의 각 게시판에 올려지는 게시물들은 회원들이 직접 올린 것이며,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Copyright 2001-2007 OnLifeZone.net All rights reserved.